본문 바로가기

Mino ♥ 1light/움짤 by 1light

연예가중계 이민호 얼굴위주 움짤 모음


 
방갑습니다~~
미노야 징짜 너무너무 방갑다~~^^


머하면서 지냈나요?
차기작준비하면서~~^^
돋는 미노는 여전하공 ㅠㅠ


2010겨울 트루젠 화보촬영모습~~
이번에도 레전드 트루젠이 한건하나보당~~
대박 멋찜!!!!


저손동작 유난히 눈길이 가넹 ㅎㅎㅎ


눈웃음,눈짓ㅠㅠㅠ
 우릴보고하란말야 ㅠㅠ


피식~웃는 웃음도 귀엽당 ㅋㅋㅋ


즐거워즐거워~~^^
보는우리도 즐거워~~^^


미노야 그거봤군아~~ㅋㅋㅋ
온몸으로 얘기하는 울미노~~^^
아이구야~~귀요미~~


100%????
ㅋㅋㅋ 그렇게 놀랐쪄요? ㅋㅋㅋ


누가 요로크롬귀욘 표정하랬나여?
리포터 질문하는 와중에 미노잠깐 표정 ㅎㅎㅎ


입술입술 ㅠㅠ
우왕~~


누굴찾는겨?
카메라 확인중? ㅎㅎ
요런 소소한 행동도 놓치기싫은 맘



박수도 귀엽게 치넹 ㅋㅋㅋㅋ
일명 물개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