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 ♥ 1light/움짤 by 1light

[움짤] 2010 MBC 연기대상 이민호의 다양한 모습들

우연히 잡힌 미노의 웃는모습
백만불짜리 미소 ㅠㅠ
팬들 자지러짐 ㅋㅋ



명수옹의 버럭에 쑥쓰러운듯 웃는 미노 ㅋㅋ
용만옹이 팬이시란다 미노야~~ ^^



순간포착에도 빛이난다~~
이런 모습더 마니 나왔어야 하는데 아쉽 ㅠ



박수도 열쉬미~~^^
예의바른 울미노~ㅎ~



우수상 호명에 나오는 미노
자세히보니 혀를 날름 ㅎㅎ
쑥쓰러웠니 울 액히 ㅎㅎ



우수상 수상소감 말하려는순간
긴장되고 기쁨 모습이 역력~
팬들을 향해 웃어주는 쎈쓰 ㅎㅎ




미노즈 팬분들께 감사를 전하는 미노~~^^





쑥쓰러워서인지 다리를 까딱까딱하는 모습이 너무 귀욥 ㅎㅎ




[영상 올려주신 지니횽께 다시한번 감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