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해외활동

이민호 일본 한류총결산 캡쳐 & 내용


민호 군 등장 o (^-^) o

귀하의 이전 토크 첫ビックリマーク

일본 여성은 겸허한 느낌ニコニコ

일본에서는 초밥과라면 반드시 먹는

난 거짓말은하지 않아. (개인의 취향 촬영에서 손예진 씨와 선배보다는 파트너라는 느낌이었다)

게인처럼 휘둘리는 여자는 안돼 나만 보면 좋겠다

완벽한 여자보다 비켜 가지 즛 이끼 곳이있는 사람이 좋다

꽃보다 남자의 머리 모양은 싫었다. 다시 파마는 건 아니라고 생각 정도.

나는 늙은 얼굴이에요 ~ビックリマークビックリマークf ^_^;( 이것은 패널리스트 씨들과 대화에서 진호의 역이 어울리는했다는 이야기보다 2 번 말하고있었습니다 (^ w ^)

개인의 취향의 열띤 눈초리는 암시를 걸었다

이상, 전반 스코어였습니다.

아 ~ 그 밖에도 삿갓 투성이 ~ドキドキ

지금은 다른 코너로되어 있습니다.

후반 개인의 이야기가 나오는 것일까!?

음 (>_<) 좀처럼 후반 토크 시작 없는데 ~ (ρ_;)

그러나 한류의 이야기는 재미있다!
패널리스트 씨들도 보통 차를하면서 말하고있는 느낌으로 상당히 말하고 싶어하는이기도 f ^ _ ^;


꺄 ~~~~~ドキドキドキドキドキドキドキドキドキドキ

또 단지 투성이로 너무 웃어서 이미지를 쫓아라 없습니다 (^_^;)

먼저 내 메모리를 패널에 쓰는지만 글자가 작아 (^ w ^)

내 글씨가 꼭지에요 ~ f ^ _ ^;

팬미팅는 흥분 했어?
무대에서 팬들을보고 묘한 기분이되었다. 날 봐 행복주고있는 것을보고 이상한 기분?

기본 계획성이 없지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계획적으로 보내고 싶다 (* ^ o ^ *)하지만 이것도 저것도 생각 1 일 헤어질지도 ~ f ^ _ ^;과

(이 근처 휴대 및 표현을 잘 전할 수없는 자신이 한심하지만) 민호 군 팬미팅 시간 유미 님의 츳코미에도 횡설수설하게 대답했다처럼 패널리스트 씨들 포복 절도ニコニコ

자연 ~ ~ ~音符ビックリマーク

본인의 좌우명이 "성실 이야기하지만 마지막은 가볍게ビックリマーク(웃음) "

가족 여행의 추억 :

배우가되고 나서 전혀 여행 갈 수 없었기 때문에 여름에는 몰디브에 갔다.
이건 할 것없이 죽겠이었다 f ^ _ ^; 내가 계획했지만 착상이라 ~ ~

신혼 여행은 좋은 곳이거든요 ~ 
어머니와 누나 앞에서
휴대폰에서 업그레라고 왠지 길을 선호하고 있기 때문에 계속)

엄마나 언니 앞에서는 즐거운 듯이 행동했다 그렇지만 이것으로 마지막으로

작년에 어머니 차를 올해는 여행 

효자 이야기 분위기アップ

하지만 어머니로부터는 무뚝뚝한 아들과 생각되고있는 것이다ビックリマーク

어깨도 주물러 적이없고 애정 표현은 꼭지 f ^ _ ^;

어머니는 20 세에 결혼 아버지는 도둑이에요 ~

마지막 시티 헌터 이야기

여자 좋아하는 캐릭터는 조금 신중하게 될지도!?

지금은 몸으로 단련 있지만 준비가 1 개월 밖에 없다.

별로 기대하지 않는 것이 실제로는 기대 이상이되지 않을까 ~

마지막 일본어로 "간바り합니다ビックリマーク"

아 ~ ~ 미노 너다운 토크가 가득했습니다ニコニコ
휴대폰에서 스코어이기 때문에 나중에 천천히 되돌아 네요 ~

(스카이 퍼펙트 커뮤니케이션 유료 위성 극장이 아니라 지상파 또는 적어도 BS에서 방영 해줬으면이 두근두근 모두가 공유할 수 유감汗)
아 ~ 어쨌든 한류 이야기는 오모시로이ニコニ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