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해외활동

이민호 12+ 인터뷰내용 번역과 기사짤 part1


12+는  흰 피부에 매혹적인 현상입니다. 
  이민호라는 뜨거운 젊은 슈퍼 스타에 대한 높은 사랑을 알 수 있었습니다 
12+ 샤워 크림은  아름답고 놀라운 화이트닝 샤워 크림입니다   신제품을 출시한다. 
12 플러스 샤워 크림은 가장 큰 태국 브랜드입니다 아름다운 흰 피부를 개발하려면 먼저 브랜드입니다.
슈퍼 스타 이민호와 함께 이  태국 브랜드의 발표가 있었습니다
 화려한 파티 중에 샤워
 거품이 날아다니고 12+ 샤워 크림의 출시와 함께 처음있는 일이 었죠.
(트윗에 샤워거품이 온통 날아다니고 있다는 맨션이 있었는데 그게 이 말인가 봄)

건강 제품의 새로운 비 이그 제 큐 티브 디렉터. 그리고 개인적인 제품 Osotspa (주)는 광고 산업에 새로운 현상을 만들었습니다
이민호는 
유명한 한국어 시리즈, F4와 최근 시티헌터 드라마로 유명합니다
태국에서 발표자 및 필름  광고를 찍었습니다
 플러스 샤워 크림의 성격에 부합하는 어떤 여자보다 매력적이고 아름다운 리민호가 발표자로 선정되었다.

 광고 장면에서 영화는 12+ 샤워 크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각 장면은 이민호에 의해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저는 흰 피부가 굉장히 매력 있다고 느낍니다.
한 번도 본 적이. 눈 잡기 한 켤레에 의해 호출됩니다. 가장 매력의 마법에 빠져있습니다.
젊은 이민호에서 꽃을 받을 수있는 사람들이 무대에서 12+ 샤워 크림과 함께 게임을 위해 선택되었습니다
수상자를 제공함으로써 마칩니다.

"사랑에 포밍 이것은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
3 월, 한국의 꽃 12 플러스 샤워 크림 이국적인 한국어 꽃 포뮬러 샤워 크림 추출물에 있고, 이중 흰 피부 미백을 포함한 세 개의 새로운 조리법의 선택하므로 흰 부드러운 두 배, 소프트 화이트입니다. 터치와 신선한 화이트 너무 깨끗하고, 신선한 흰색. 슈퍼마켓과 백화점. 편의점. 그리고 일반 상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

다음은 인터뷰입니다.
- 처음 일 할 때 기분이 어떠했나?
난 아주  영광되었다. 훨씬 분위기는 좋았하고 너무 재밌었습니다.

- 광고를 올릴 수있는 방법에 대한.
제품 표면을 보여주는 명확하게 보고해야합니다. 잠을 자야 합니다. 건강한 피부에는 참이 최고입니다.

- 가장 인상적인 현장에 대한 귀하의 비디오 작업.
 어제 걸어다니는 한 장면을 찍었습니다. 이제는 천천히 걸어 다녀야한다. 최고의 영상에 매료되어야합니다. 이 장면은 정말 나를 무엇보다 감동시켰습니다

- 이것은 태국에서 처음이다, 내 12Plus을 쥐었다.
난 12Plus와 함께 일하게 돼서 정말 행복 해요. 제가 지금 사용해보니 매우 부드럽고 향기가 좋습니다. 이 12Plus에 참여해서 기쁘다.

- 내가 12+ 샤워크림 중에 좋아하는 것
개인적으로 제가 좋아하는 핑크. 대부분이 매혹적인 향기입니다

-  12Plus 샤워 크림을 사요하는 여성들에게 하고 싶은 말
여성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갖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 더 매력적으로 사용됩니다.

- 이건 태국의 시​​티 헌터 시리즈입니다. 나는  이 이야기에서 실제 성격과 비슷한가
캐릭터의 속에서 시청자들이 나를 느끼게 만들었는지 생각합니다

- 매우 인기있는 시리즈. 그것은 당신이 팬 또는 다음 영화에 기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나는 팬들이 싫으면 할 것이 걱정이다. 그래서 때마다 나는 새 작업을 선택합니다. 저는 드라마는 내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새로움을 추구합니다.

- 이제 한국 시리즈 있습니다. 태국 드라마는
나는 그것을(아마도 시티헌터를 말하는 듯함) 홍보하기 위해 아시아를 여행하는 걸 사랑 해요.  재미있는 캐릭터가있다면. 그리고 나를 위해. 그 나라에서 계속 드리겠습니다. 태국에서도 물론.

- 어떤 역할을 하고 싶나
제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모든 사람에게 어필 할 거에요.  나는 그것을 시도 싶었어요.

- 당신은 전 아시아에 알려진 슈퍼스타입니다. 그래서 어렵거나 불편한 점은
가끔 난 정말 그것을 느낍니다. 하지만 이것은 내가 좋아하는 및 소유 직업입니다.

http://www.happytokorea.com/index.php?option=com_kunena&func=view&catid=8&id=59607&Itemid=142


[미노갤 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