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해외활동

[후기모음] 1201 이민호 중국 상해 팬미팅 후기


드라마 영상을 보면서 얘기하는 코너가 있었는데,  민호가 특히 귀여웠던 순간이
자기 키스씬 장면을 보고 얼굴을 가리더래.. 기본적으로 (개인의 취향때의 키스씬이었음) 얼굴이
빨개있었다고.. 관중들은 흥분상태였고. 다 보고나서, 저걸 보면 너무 부끄럽다고, 여러분들은
저에 비해 반응이 격하시네요..라고 말했대..
 ㅋㅋ  귀여웠던게 사실 저 영상은 자기가 골라서 우리한테 보여준 거 아니냐고 근데 얼굴은
왜 빨개지고 부끄러워하고 그려냐고 ㅋㅋ

========================================================================================


무대로 올라간 팬은 5명이엇는데, 민호가 준비한 선물은 4개였대.
마지막 팬한테 줄 선물이 없자, 민호가 자기가 차고 있던 목걸이를 빼서 줬댄다 ㅠㅠㅠㅠ
현장 뒤집어졌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마지막엔 폭죽 터지고, 저렇게 댄서들이랑 손잡고 인사하면서 끝났대.
끝나고 무대 뒤로 민호가 퇴장하는 영상도 보여줫는데,
민호 무대 내려올라고 계단 내려가다 또 넘어질 뻔 한 모양..
팬들이 꽈당왕이라고 ㅋㅋ

=====================================================================

 


팬미팅을 위한 그의 막후 노력에 대한 vcr을 보면서 난 울었어..
vcr을 보고 울지 않는 사람은 사람이 아니야 ㅠㅠ 댄스에 중국어 연습에..
자막에 이렇게 써있어.. 한 소녀가 시티헌터로 인해 이 소년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난 눈물이 났어 ㅠㅠ 나중에는 어떻게 돌아갔는지 기억도 안나는데 팬미팅은 이미 끝나버렸어 ㅠㅠ
==========================================================================================

미노가 준 화장품 선물 인증샷

==============================================================================


ㄷㄷㄷㄷ
마지막이 끝나고 불꺼지고 민호 퇴장하려다가 넘어질 뻔한 문제의 장면


[출처 미노갤 호두마루횽 글 펌]

===========================================================================================

팬미팅은 상당히 상상하던 이상이었음
이미 자료들이 많이 풀려서 여기사람들은 다 알겠지만

나는 공연을 보는 내내 입을 다물지 못하고 보옴.
왜냐하면 이전까지 민호가 보여줬던 팬미팅과는 매우 혁신적으로 달랐고 모랄까. 상상 그이상????

나는 민호가 춤추는것을 보면서 ... "
아니 이 소년이 분명히.. 몇달전에 "다음에 하고싶은건 뮤지컬 "일케 말하니까
옆에앉은 사회자가 "춤한번 춰주세요.. " 하니까
자기가 괜히 뮤지컬하고 싶다고 말했다며 뽱뽱 터트리며 웃던 그 소년
그렇게 댄스와 이민호 는 같이 둘수 없었던 그 소년이 맞나 하며..

내내 입을 못다물고.. 입에 먼지들어갈까봐 입가리면서 놀래서 공연을 보옴..

새로발표한 어울리는 느린 발라드는 역시 이민호한테 많이 어울렸고 목소리도 부드럽고
잘한다 잘한다 하며 보옴..
민호가 위위위위 롹유!!!! 하며 춤출때는 @-@ 눈이 이렇게 되서 놀래서 보옴 ㅎㅎㅎ
켈리그라피? 한자로 사랑애자를 동양에니메이션 분위기로 부채하나들고 쓸때는
한폭의 그림같구나 이뇨석 ㅠㅠ 하며  멋지다 너무ㅠㅠㅠㅠ 하며 보았고

뽱터진 귀여운 댄스곡say yes  볼때마다 웃으면서 보옴 ㅎㅎㅎ
전의 이민호 와는 절대 상상할수없는 댄스와 귀여운 댄스곡 ㅎㅎㅎ

거기에 전처럼 사회자한명 번역한명 데리고 민호랑 토크어바웃 할때도참 재미있었음
아니나다를까 민호가 또 .. 팬들은 제가 힘들고 다치고 지치고 슬퍼할때를 가장 좋아하는것 같다며 뽱 ㅎㅎㅎㅎ
터졌을때... 나도 속으로 그체그체 ㅋㅋㅋㅋㅋ 하며 웃으며 지켜보옴 ㅋㅋㅋㅋ

공연을 보는 내내.. 나는 속으로 민호에게 외쳐보옴
민호야 너 대체 언제 이 많은걸 다 배운거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귀여운것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댄스타임에, sayyes신곡 외우기에, 사랑애자 한자로 쓰긔, 오프닝에 액션보여주긔..
yesterday 팝송 부르긔 ,피아노배워서 연주곡 치긔,중국어습득하긔,신곡발라드 부르긔,
90프로이상 민호가 다 해야하는 .. 그리고 전의민호라면 하지 않았던 것들이라
(본인의 생활양식이 있지않음? 새로운건 힘듬 ㅇㅇ거기다 새로운 여러가지를 다 배워야하고 또 자기가 주인공이니.. 더 스트레스.. 그런의미)
민호가 참 많이 노력했을거고 또 얼마나 힘들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긔

그래서 수고한 민호가 참 이뻐보였고 기특해보였음 ㅇㅇㅇㅇ

그래서 엔딩때 우리민호한테 멋지다!!!!!!!!!!!! 한번 외쳐주고 ㅇㅇ
민호가.. 샹해,베이징 있을때도 내내 팬들한테 손흔들어주고 웃어주고 ㅎㅎ
조용히 서있고 점잖은 팬들한테는 먼저 손도 내밀어서 악수도 여러번 해주는 이쁜짓을 많이 함 ㅎㅎ

이번 중국 팬미팅투어는 민호의 어깨위에 상당히 얹어진게 많은 상황임 (여기 사람들이 생각하는 이상 ㅇㅇ)
그걸 스트레스로 받아들인다기보다 책임감있게 스트레스 상황일것임에도 불구하고 중국팬들에게
젠틀하게 웃어주고 손흔들어주는 민호가 난 참 이쁘고 책임감 있다 느꼈음..
다들 민호한테 수고했다고 말해주기를 바람.. ㅇㅇ (이게 내가 후기를 쓴 이유.. 민호 궁듸팡팡이 절실히 필요함 ㅇㅇㅇ) 

오늘 북경 팬미팅도 안전히 잘 끝나기를 빌어보옴!
이민호 멋있음 ㅋ.ㅋ



북경에서 만난 어떤 20대초반 여자팬은 멀리 자기가 사는곳에서 10시간 기차를 타고 민호를 보러옴..
난 그녀를 만나서 입이 딱 벌어짐. (10시간 기차라니.. 엉덩이짓무를정도로  ㅠㅠ 넘 피곤하고 ㅇㅇ 참 힘들잖음? )
민호팬미팅 참가하겠다고 그긴시간을 달려온 것임.. ㅇㅇ

20대팬들이 비중이 좀 많은거 같음.. @-@ 내가 만난 사람들은 거의 20대:30~40대 비중이 8:2 정도 로 보임..
20대가 많아서 그런가.. 왜그렇게 톡톡튀고 귀엽고 외국팬들에게도 상당히 친절하고 방글방글 귀여움 ㅇㅇ
그리고 내가알던 팬들은 키가 작고 넘 아기곰돌이같이 귀여운 팬들이 3~4명정도 ㅇㅇ
이애들은 말없이 민호만 보구 서있구 그래서 ㅋㅋㅋㅋ 아 나도 이애들 만나고 넘 귀여워서 계속 볼 잡아보구 귀엽다귀엽다 연발함..
민호두 귀여웠는지 먼저 손내밀어서 악수를 해주고 그랬음 ㅎㅎㅎ
한국에선 민호가 먼저 손내밀고 악수청한적이 언제인지 기억이 가물가물함..(민호씨 미안 ㅎㅎ; 기억이 없어서;;;;)
 베이징 샹해에서는 몇번 민호가 먼저 손을 내밀고 악수를 해줌 ㅎㅎㅎ (팬입장에서는 상당히 영광인것임 ㅎㅎㅎ 먼저 청해주는것은 ㅎㅎ )

샹해에 민호호텔에서는 민호를 따라다니는 차량이 6~9대 정도 ㅇㅇ 다분히 팬들의 마음이 이해가감.
민호가 매달 오는 스타가 아니지않음? ㅇㅇㅇ
북경에서는 호텔이 그리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처음엔 사람이 좀 적었나봄.ㅇㅇ
북경에서 한번 민호를 봤을때는 상당히 기분이 좋아보였음 .그날날씨도 좋았고 민호한테 한국의 경호원한명이랑
현지 경호원이 6~7명이었나?; 쪽수가 많았음.. 그사람들이 다 가드하며 다녔는데
팬들이 적고 ..또 조용히 민호 보고있으니.. 민호가 참 기분이 좋아서 먼저 손흔들어주구 ㅎㅎㅎ
 북경팬밋전날쯤 되자.. 몇일이지나니 팬들이 알아채고 많이들 찾아옴 ㅇㅇ 그때쯤 일국송도 다시 북경으로 돌아왔고

일국송이 한국팬덤 초기에서처럼 마찬가지로 중국팬들한테도 인기가 좀 있었나봄 ㅎㅎ 일반인인데 비해 얼굴이 핸섬하늬 ㅇㅇㅇ
 또 민호옆에 항상있으늬 ㅎㅎㅎ 애들이 일국송움직이면 알아채고 ㅎㅎㅎㅎ 민호움직이나 싶어서 ㅇㅇ

팬미팅티켓이 상당히 고가라서 직딩인 팬들에게도 좀 비싼 가격이라.. 학생인 팬들은 참가가 저어했음
그래서 그애들은 공항에서밖에 민호를 볼수밖에 없으므로 좀더 공항에서 가열찼기에 그리 불편하지 않았을까
하고 우리끼리 이야기함 ㅇㅇ tv에서 보던 시티헌터의 이민호를 내눈으로 내앞에 지나가는데.. 얼마나 흥분됐을까 함 ㅇㅇ
눈앞에 있으면 잡고 싶고 가까이 가고싶고 그렇고 그런 ㅇㅇㅇ

그리고 중요한한가지.
난 시티헌터이후 민호 벅지가 상당히 실해졌다고 생각했으나 정정함.
벅지는 보통입는 블랙or grey gean을 입은걸루 보늬 여전히 야리야리?? slender함 ㅇㅇㅇ
모랄까 당신은 한마리 백조.. 발레리노 같음 ㅋ.ㅋ
근데 이상한게 수트입으면 실해져보임. 아마도 근육이 붙어서 그런가 보옴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