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 ♥ 1light/직찍&직캠 by 1light

2011 KOREA DRAMA AWARD 이민호를 축하하러 진주에 다녀왔습니다!


액히 팬들이 진주에 모두 집결한것같아요~~^^
레카와의 거리가 좀 멀어서 아쉽 ㅠㅠ


공연의 시작~~두둥~



2층에서 미노를 찍었는데 다리기럭지한번 우월하시공 ㅎㅎ



시상식 거의 내내 이모습만 주구장창 바라봤네요 ㅠ


 

저자리에서 조로크롬 앉아있던 미노~~^^




동영상을 위주로 찍어서 사진이 별로 없어요~~
수상소감말하는 미노~



단체 사진~
너무 대충 찍었네요 ㅠㅠ 죄송

 

 


단체 사진중 에 마니 웃는 미노 ㅎㅎ



최우수수상자 투샷~
여자보다 이쁜 울 미노 ㅎㅎ 죄송 콩깎지~~



[직캠]
 


 
레카영상과
최우수상 한류수타상 수상하는 영상... 그밖에 짜질짜질 영상은
차후 차례로 업로드해 올릴께요~



미노야~~
 최우수연기상과 한류스타상 ...첫 2관왕을 추카해~~
함께 그자리에서 기뻐하고 추카할수있어서 눈화는 무지 행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