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 직찍 직캠/공항 직찍 / 직캠

[직캠] 이민호 태국공항 입국 영상 & 직찍 & 후기 (by풀꽃)

 
{후기1] 
미노보다 일찍 도착했던 태국공항................
거기서 미노기달리다가 드디어 미노와 상봉

ㅎㄷㄷㄷㄷㄷㄷㄷ한 태국미노즈들틈에서
비루한 연식을 한탄하며 뛰지도 못하고
좋치도 못한 똑딱이로
참말로 저리도 잘난 미노를 영상에 담고선.............
달달떨묘~~~~

횽들에게 짧지만 ~~이 영상을 바침니닷~~ㅎㅎ



[후기2]
 잠깐 미노가 엄마와 누나를 기달리며 ~~~
어두워서 잘보이질않았지만 희미한 미노랑

다시 밖으로 나온 미노~~


젊은 미노즈틈에서 초라함을 느꼈던 시간이였지만
그래도 울 미노는 넘 멋지고 이쁘더라며....







 [후기3]
어찌나 쌰방하게 웃음을 날리시는지.....

근데 나
다시는 못하겠더라
우아하게팬질하고싶은 맘뿐이였씀 ㅠㅠㅠㅠ

뛰는건 .........................패쓰할꺼임....ㄷㅈ뻔했다며....ㅋㅋㅋㅋㅋ

흔들리는건~~~어쩔수없다...ㅋㅋ






 
[후기4]
내게서 멀어져가는 이민호
뛰다 지치고 뒤쳐져가며

정말 우리미노갤 찍사횽들의 노고에 다시한번
감사를 드린다......
저런
힘든상황에서도
언제나 빛나는 미노를 찍어 올리는 예쁘고 예쁜 횽들에게
찬사를 보내며.....
물론
너무나 잘생기고 멋진 미노에겐 더욱더......찬양함...ㅋㅋㅋ





[태국미노즈 공항영상]

[후기5]
그때 태국시간이 아마도 새벽1시경~~~

공항안에도 많았지만
공항밖에서도
차타는곳에서도....
차도 저쪽에서도~~~

정말
정성이 가득한 태국미노즈들땜에
미노도  우리 한국소때들도~~넘 행복했답니다

정말
그들의 순수한 미노사랑에
나도 모르게
눈물이....................

진짜 우린 미노랑 같은 나라...같은 언어를 쓴다는 자체만으로도
참....복받은 소때들임에 틀림없씀을 느끼고 왔답니다...ㅎ
수고 많았써여......
이민호와 태국미노즈들~~~ㅎㅎ
정말
행복한 시간이였쪄여~~ㅎ


[잠깐쉬고있는 미노]
저 칸타타와 맛밤은 풀꽃횽림이 전해주신거라네요~~
부럽습니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