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민호/시티헌터

시티헌터 10회 방송이후 트윗 반응

 

(이번엔 이민호로 검색한게 좀 더 많은 듯..ㅋ...... 재미있는 내용 위주로 선별함)

ㅋㅋ 나도 이민호 아니었으면 시작도 안 했음ㅋㅋㅋ

 

나의 책장 한구석엔 좋아하는 만화책 두종류가 있다.. 하나는 '레드문'이고 하나는 '씨티헌터'이다.. 처음에 이민호가 나의 '사에바 료'역을 맡는다할때 정말 침을 튀기며 흥분했다.. 안된다고..ㅠㅠ 그런데 지금은 열혈 시청자가 되어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걍 이민호랑 걀혼할래

 

정말.....하....올해드라마중최고다진짜....이민호의늪........ㅜㅜ

 

어제 최고의 사랑 마지막회보고 이제 뭘 볼까 하다가 밤새서 시티헌터 1화부터 다봤는데 겁나 재밌따!!!!이제 시티헌터를 봐야겠따ㅋ 글고 이민호 단 한번도 멋있다고 생각해 본 적 없었는데 겁나 멋있어...

ㅋㅋㅋㅋ시티헌터보세요 ㅋㅋㅋㅋㅋㅋㅋ아니보지마세요 ㅋㅋㅋㅋ미쳐요ㅜ ㅋ (곽민정 양 트윗 펌 ㅋㅋ)

 

이민호.....너무멋있다....ㅠㅠㅠㅠ 최고야

 

이제 최사 끝났으니 저도 시티헌터로 갈아타야겠어요. 윤성이~>3<

 

시티헌터 왕재밌당 최사 막방안보고 시티헌터 보면서 콩닥콩닥 선덕선덕 이윤성씨짜응

 

최고의사랑 안본거 4회남기고 시티헌터로 갈아탐 ... 아 미치겟다정말 최고의사랑 끝나면 드라마 절대 안본다고 다짐했었는데ㅠㅠ 아아아아아 왜이렇게재밌는거야ㅠㅠㅠ 49일못지않게재밌다...ㅜ

 

!!!!!!!!!!!시티헌터 미친너규ㅓㅜ언토ㅜ약처처대야뎌몉탹패ㅐ타더투ㅗ캐마어ㅑㅏ브레태ㅓ퀌터ㅜ츠니타투야텉미친시티헌터 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엔딩머야 ㅠㅠㅠㅠㅠㅠ이마약같은드라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ㅍ

 

흐아아 장마니까요 ㅋㅋㅋㅋㅋ 악 시티헌터 기사봤는데 완전 재밌을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

 

시티헌터에 민호가 멋있는같다.. 요자도 못보게한다며 다혜어린이-_- 이러는데 왜 나 두근거리지<<

 

이시간까지 안자고 드라마 보신다..ㅋㅋㅋㅋ시티헌터..쩌노.. 완전 재미난다~ㅋㅋㅋㅋㅋㅋ

 

나도 요즘 빠져이써욤 :) ㅋㅋ 시티헌터 ! 이민호 몸매 머 죽이더만 ㅋㅋ

 

최고의사랑도보는데 시티헌터보려고 ㅠ이민호진심쩔....

 

오늘 참 의도치않은 수 많은일들이 있었다ㅋㅋ 어쨋든 넘 재밌었지롱! 아... 이제 집에 왔으니 이민호의 매력에 빠져볼까?^_~고고!!

 

뭐야 이민호 너무 멋있어ㅠㅠ 어찌 그리 길쭉길쭉한지... 187........ㅎ_ㅎ

 

최고아ㅡㅜㅜ내남자이민호ㅜㅠ

 

ㅋㅋㅋㅋㅋㅋ 이민호 웃는거 ㅋㅋㅋㅋㅋ 0ㅠ

 

응...근데 시티헌터 보는 중이야 이민호 쩐당...헿

 

이민호....휴우.......싸웁시다. 비도오는데 먼지나도록 ㅋㅋ (남자분)

 

아이민호ㅜㅜㅜㅜㅜㅜㅜㅜ거친욕나오게좋아ㅜㅜㅜ스아일내이상형은이민호인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ㅜㅜㅜㅜㅜ하악하악ㅜㅜㅜㅜㅡㅡㅜ

 

이민호어디가면볼수있나여..

 

맞어ㅠㅠ입술에 핏기없는것도 멋저부령 ㅠㅠ 아이민호 너무좋다진짜롱 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나 나이먹고주책인듯ㅋㅋㅋㅋㅋ 이민호는근데머시써...

 

어제꺼 시티헌터보고있는데 이민호 왜케 멋있음 ㄴ란;란 진짜 짱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의식하면서 뒤에서 챙겨주는그런남자 없나?

 

갈아타ㅜㅜ이민호 골아ㅜㅜ

 

수목드라마 시티헌터 주인공 이민호의 캐릭명 한마디로 이제 독고진 끝나고 이윤성 뜰때라는 소리

 

전 오늘 시티헌터봤어욬ㅋㅋ이민호정말ㅜㅜㅜㅜㅜㅜ대박멋져요ㅜ

 

시티헌터쩔어ㅜ.ㅜ 이민호최고야ㅋㅋㅋㅋ

 

20부작의 지금 10화!!! 빨리 봐!! 진짜 대박이라공!!!!!!!!!!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박민영은 전생에 뭔 나라를 구했길래 작년엔 박유천 유아인 송중기더니 이번엔 이민호냐 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정말.. 이민호 짱이라는..ㅜ_ㅠ 꽃남때보다 이만배쯤 멋져 ///ㅅ///

 

그치만 이민호 보는내내 마음은 흐믓... *=_=*

 

이민호에빠져있느라ㅋㅋ

 

ㅎㅎㅎ 이것도 빨리 본거라규~!ㅎㅎ 이민호 너무 멋있옹 ㅠ_ㅠ♥ 히히힝

 

드라마니까 다 가능한 일ㅋㅋㅋ완전 내 스타일 드라마야~이민호 왜 이렇게 멋있니^^

 

응 나두 그건 들었어ㅋㅋㅋㅋㅋ 아 시헌 진짜 잼따ㅠㅠ 이민호 연기 짜 잘함

 

ㅋㅋㅋㄱ나도 이민호덕후되면 어떡해....나도 너희들처럼 폰바탕화면 이민호로 바껴있을것같아...

 

이민호 찡....ㅠㅠ진짜 윤성이 너무 멋져...엄마랑 끙끙앓으면서 봄ㅜㅜ

 

아마 이민호를 사랑하거나 또롱이를 사랑하게 되실거에요.

 

ㅠ0ㅠ진짜이윤성도그렇지만 이민호짱ㅠㅠ진짜ㅠㅠㅠ개멋져ㅠㅠ

 

내가 꽃남때이후로 이민호조아햇는데ㅠㅠㅠㅠㅠ2년후 시티헌터에서 완전반함ㅇ_ㅇ...

 

오마이갓쉬 이민호오마이갓쉬 ㅇㅅㅇ 봐야되는뎅!!!!!!!!ㅠㅠ 엄마때메 최고의사랑봤어요... 그래두 막회라 담주부턴 시티헌터 본방사수♥

 

나 문자안되는데 **가 이민호 쩐다고 문자왔어ㅋㅋㅋ아나 기럭지 볼때마다 감탄ㅜㅜ

 

나 오늘 시티헌터처음보는데...이민호쨔응...★

 

당연하지!!ㅋㅋㅋㅋ나도 이민호덕후될까봐 무섭다...

 

독고진 안녕. 그동안 즐거웠어. 그럼 난 다음주부터 이민호에게로. 쿨럭.

 

오늘난 본방사수~ 이민호 짱 멋있어 긴~ 기럭지

 

ㅋㅋ이민호를 자기남자라고 하시는분이 많네여 ㅋㅋ

 

응응 아주좋아.. ㅋㅋㅋ 이민호볼려고 완전 달려오고 집으로...ㅋㅋ

 

아놔ㅠㅠㅠㅠ 담주까지 어케 기다리지ㅠㅠㅠㅠㅠ 이민호ㅠㅠㅠㅠㅠㅠ 담주 새거 할때까지 시티헌터 복습이나 열시미 해야겟다ㅜㅠㅜㅜㅜㅜ 흐잉 ㅠㅠㅠ 이민호 채고 징차ㅠㅠㅠ

 

아 시티헌터 때문에 미치겠다능 ㅜㅜ

 

시티헌터 재밌소~~~~ 우리 이민호군 자알~ 생겼다! 일주일을 어찌 기다리누~나는 이민호로갈아탈래ㅋ

 

열!!!!!^^시티헌터짱이죠잉ㅎㅎㅎㅎㅎ이민호내남자

 

누가 뭐래도 씨티헌터 쩔어ㅜㅜ이민호 어쩔꺼야ㅠㅠㅠㅠㅠㅠ씨티헌터가 나의 이상형 차승원도 이겼어ㅜㅜ반값등록금 이야기는 뭔가 급하게 넣은것 같았어...ㅋㅋ 윤성이 잡아당기는 손이 나나라는 걸 알았을때 그리고 엔딩신 이민호의 옆모습보고 하앍- ㅋㅋ 개취때도 그랬고 어제도 무한찬양했지만 이민호 눈에 난 약하다ㅠㅠㅋㅋ 현재 내 앓음 1순위인듯!

 

엄마야.. 이민호 멋있어ㅠ 드라마 보다가 심장 터질거같아ㅠ아........ 이민호 왜이렇게 멋있지.... 나 드라마 원래 잘 안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어....이민호짱이야.....홀키.....진짜반하게ㅓ....특히피흘려서얼굴창백한거......느므됴타........핡..

 

이민호 멋있단 생각 없었는데 액션도 잘어울리고 완전 섹시하네....... 죽겠네

 

이민호 보니까 내 머리 괜히 자른것 같은 후회감이 밀려온다 ㅠㅠ(남자분)

요즘 방영되는 드라마중에는.. 개인적으로 시티헌터가 제일 재밌는 것 같다. 이런 장르를 워낙에 좋아하기도 하지만, 이민호의 훈훈한(?) 액션은 보고 있으면 속이 뻥~ 뚫리는 듯하다 ^^ 그리고, 박민영은 볼수록 참 예쁘다 ^^

되게 오랜만에 드라마에 미쳐버렸어.. 시티헌터 ㅠㅠ 보고또보고 몇번을 돌려 보는건지!

글나??ㅋㅋㅋㅋ 한놈 죽엇자나.ㅋ

 

와 시티헌터 이민호 박민영 대박이네ㅜㅜㅠㅠㅠ 이민호ㅠㅠㅠㅠㅠ 진짜 멋있다 어쩜...♥

 

와우! 남자가봐도멋있는거면 진짜멋있는거라던뎀! 이민호도 매력적이라는 시티헌터도본다는

 

아내가왠만해선액숀씬에감동안받는데이민호액숀씬 도망자플랜비이후로 감동이야>.<!!모시쏘모시쏘

 

이민호는 얼굴도 잘생기고 연기도 잘 한다. 그리고 박민영은 정말 이쁘다!! 이건 무슨 천사야 천사!!

너무 멋져 ㅠㅠ 아.... 나 이민호 만나게해줘

아 이민호 이윤성이 너무좋아서 미칠거같음 ㅠㅠㅠㅠㅠㅠㅠ진짜로 ㅅㅂ 시험인데 내시험다망했네

나 좀 말려봐!! 나 이민호랑 결혼하고싶어죽겠다응 ㅜㅜ 악ㄱㄱㄱㄱ 사랑에 빠진걸...까? 쿠힝*-_-*

ㅋㅋ 그치? 정말 조각같은 외모 사진 넘 많아 ㅠㅠ 그야말로 시헌은 이민호 화보라니깐 ㅋㅋ 눈이 행복해~ ^^

아 맞다 어제 시티헌터 좋았는데!!!!!!!! 반값등록금에다가 그그 청소하시는 분들한테 욕하고 그런거!

지금 시티헌터 복습중이에요^^ 이윤성씨 완전 많이 멋진듯ㅎㅎㅎ

이제 최사끝나서 시티헌터로 얼른 갈아탐ㅋㅋㅋㅋㅋㅋ독고진 끝!!이윤성짱!ㅋㅋ

ㅋㅋㅋ 최사도 끝나고 이제 온니 시티헌터다.ㅋ

헐 시티헌터 어제꺼 쩔어꾸나?ㅠㅠㅠㅠㅠㅠㅠㅠ 담주까지 어케기다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알바까지하눈데ㅠㅠㅠㅠㅠㅠㅠㅠ

ㅎㅎㅎㅎ내가 하나 충고해주는데 조심해야할건 시티헌터를 보는그순간이 아냐 시티헌터를 보고 난 후지...★

아아 시티헌터 일요일날 재방해주면 한번에볼라그랬는데 오늘 플짤 몇개봐버렸고 시티헌터의 유혹은뿌리칠수없음 ㅠㅠ 오늘다운받아서 봐버릴거 으흐흐 

난민호형아때매시티헌터 ㅋㅌ





출처 시티헌갤 맑은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