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minoz들 얼마나 좋았겠냐며......

영상들 보며 지난 생파의 감동을 다시 느끼며....

영상제공해주신 태국횽들과 레몬밥횽께 감사를...^^ 


 이번 태국팬밋의 1등 공신은 저 파란 넥타이라능....

저거 없었으면 태국언냐들 첨 생미노 영접인데 뽀너스까지 받고ㄷㄷㄷㄷ.. 미노 못돌아왔을수도 ㅎㅎㅎ

    좋은 에너지를 받고  좋아 죽는 이미노......


   병중인 태국왕의 쾌유를 기원하러가는............와중에 청순돋는 이미노 ㅎㅎㅎㅎ;;;

                                             태국에서도 듣게된 FallingSlowly ..이 생쿠 노래부르다 왠 이쁜짓??......ㄲ ㅑ~~~~~

     저.........저.........옆라인 .....................츄룹~~~~~~~~~~~


   천천히 떨어진................ 저 눈이 나였으면........켁

 

 

 

  ........................................라지만 , 추가영상을 보고 ㅜㅜㅜㅜㅜㅜ

 

 

     도착해서 이쁜미노

 
  진짜 기자회견장인듯...... 옆라인이 개념......핡~~

  

      ㄲ ㅑ~~~~~~~~~~~~~ 넥타이 풀어제껴써~~~~~~~~~~~~~~~~~~~(분홍언냐 ㅈㅁㅁ)

   
   불어난 몸에 넥타이랑 셔츠랑 쬤뉘?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이걸 꼭 외쿡에서 풀어야했뉘? 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ㅎㅇ

 


  • littletree0 2010.10.26 23:26

    어쩌면 저렇게 적절한 멘트가 자동으로 나오는지.
    우아하게 미소만 지으며 민호보려다가
    그냥 웃음 터져서 민망하게 낄낄대버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