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민호/시티헌터

[움짤] 시티헌터 10회 움짤


출처 이민호갤 걍미노



 아버지를 막을수있는 사람은 저밖에없으니까여. 목숨걸고 막을겁니다.

 

 그들때문에 너무도 많은 사람들이 불행해졌어 그들도 댓가를 치뤄야해!

 


나나를 찾아가......김종식때문에 온거야..김종식때문에..... (누가 물어봤냐고..)

 

 시티헌터?...내가알아?.....(나나는 알아 ㅎ)

 

 아저씨가 배만덕? 왜 나나를 부탁한다부탁한다 했었냐구!

 


 김종식이 이런놈이다 이거지.....

 

 나나를 엎어치는 배운 윤성이 ㅎㅎ

 

 인사는 커녕 아는척도 말자..구질구질하대자네.....

 


생일에도 열일중인 ㅎㅎ(생일추카추카 ㅋ)

 열일=엄마사진찾기

 

 고기반 당면반잡채보고 또 왜? 텨나가서 뭔짓을 할려고? ㅜㅜ

 

 단추언냐 너 내려!  윤성이 턱 그 언냐손놀림에 돌아가는거뉘? ㅜㅜㅜ

 


저 위에서 찾던 엄마사진득템 아싸!

 

 마디쓰아줌마가 아퍼여 이윤성이 빨리와여!

 

 골.수.성.백.혈.병......의사 뭐래니....


 

 버릴땐 언제고 골수이식받을 아들이라도 필요하데? 내가 왜???

 

 왜 내앞에서 아픈거냐구...정말 나빠 ㅜ

 

 골수이식? 내허락없인 네 머리카락,피한방울두 복수가 끝날때까진 네맘대로 안돼!

 이대로 죽어버리면 맘껏 미워할수도 없잔아ㅜㅜㅜㅜ골수이식 하고말꺼얌.

 

 피 냄새 맡고 온 벰파이어 김검 ㅎㅎ

 

 '소량의 피' 찾으려고 저 위험한 벽타기를 ㅎㅇ

 


 김검으로부터 윤성을 구한건...........

 

바로 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