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잡지

[잡지] 이민호~AERA 1 / 17 호(mj)


 

"많은 배우들 앞에서 마구 혼나 오기에 불이 붙었다"


"꽃보다 남자"의 후계자 역으로 인기 인. 하지만 그 역할의 이미지를 불식하지 못하고 고민했다고한다.여유가있다는 것은 최근의 일이다. 연기자로 "20 대에 존경받는 30 대"이 목표다.


타인에 의해 자신이주의하지 않았다 전혀 새로운 도로가 열렸습니다.


━ ─ ━ ─ ━ ─ ━ ─ ━ ─

(내보내기)

대히트한 출연작 후에 어떤 작품 역을 연기가? 이것은 나중에 배우 인생을

크게 좌우한다.

미숙한 배우라면 더욱 신중하게 될 것입니다.


"꽃남"이 끝난 후, 다음에 어떤 모습을 보여 드리면 좋을지 갈등이있었습니다.


"꽃남"까지는 계속 교복을 입는 역만 맡아왔다.

자신을 "늙은 얼굴"라고 깨닫 는다.

주위로부터 "무리가 없었다"라고 말한 것이 기뻤다는.


드라마에서는 그녀 (개인의 취향에 박개인)에 좌지우지되는 역할이지만,

"개인은 가만히 내 것을보고있어주는 사람이 좋아"

(그런 일을 똑바로 검은 눈동자로 말하는, 자신의 나이도 일도 잊지 것 같아.

이쪽이 신경 부끄러워지는만큼 단정한 얼굴 생김새를하고있는 것이다; 기자의 사카구치 사유리의 감상)


연기하는 것이 정해진 순간부터 자신의 일상의 모든 장면을 그 캐릭터로 대체

생각합니다.

촬영이 끝난 후 반년 가까이는 그 지위와 비슷한 성격이 내 안에 남아 버립니다.

가장 "꽃보다 남자"의 경우는 처한 상황이 너무나도 평범과 동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즉시 역에서

떠날 수 있었 는데요.


어린 시절은 "TV에 나와있는 사람들은 자신과는 다른 세계에 사는 사람 먼 존재라고 느끼고 있었다"

고등 학생이되면 서울의 거리에서 몇 번이나 스카우트되게되었다.


고 3, 자신의 진로를 진지하게 생각하게되었을 때, 스카우트시기와 겹쳐이 정도 반복

"배우를 해보고 아닌가"라고 말하는 것은, 어쩌면 자신에게 재능이있는 걸까, 조금

자신감을 가지고 있던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때문에 어떤 의미에서는 자신도 전혀 몰랐어 새로운 도로가 타인에 의해 열린라고 말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배우의 길로 보면 "정말 힘든 길"이라고 실감했다.

처음 2 년 정도는 특히 힘들었다.


"비밀의 교정"로 데뷔했을 때, 20 명 정도로 대본読みあわせ을했지만, 많은 배우들의

앞에서 혼나거나, 고함되고, 경험이 없을 정도로 자존심이 손상되었다.

하지만 그런 것이 계기가되어 자신의 오기에 불이 붙어,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에 엔진이 걸렸다.


"시티 헌터"의 캐릭터 (사에바료오) 드라마에서는 좀 더 부드러울 않을까 싶다.


좋아하고 존경하는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인생에있어 중요한 것은? .... 한국 배우가 많은 말한대로 "가족"


"어머니에 대한 애정 표현은 잘못 없다"말하고 있었지만,


가족 생각에 미남 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