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사진: (좌부터) 차승원, TOP(빅뱅),  김하늘, 송승헌, 이영애, 고수,  이민호, 이민정, 고수, 윤은혜>
까르띠에는 2011년 12월 2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서울 청담동의 까르띠에 메종 부띠끄에서 까르띠에의 상징이자, 전설과도 같은 “러브 컬렉션(LOVE COLLECTION)”을 기념하기 위한 사랑의 자선 전시회를 개최한다. 올해로 5회를 맞이하는 까르띠에의 LOVE 이벤트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사랑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며, 올해 국내에서는 특별히 까르띠에 LOVE 컬렉션의 사랑의 정신을 기리고자 따뜻한 마음을 담은 10명의 스타가 까르띠에와 함께한다.


~~~~(중략)

이번 자선 전시회는 까르띠에 LOVE 컬렉션을 대표하는 LOVE 브레이슬릿(Love Bracelet)을 착용한 스타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사진전으로 진행되며, 국내 최정상 스타인 송승헌, 이영애, 차승원, 김하늘, 이민호, 윤은혜, TOP(빅뱅), 이민정, 고수 등이 참여하였다. 10인의 스타가 한마음으로 후원하는 이번 전시회는 까르띠에 메종에서 ‘LOVE’를 테마로 한 아름다운 공간과 화려한 크리스마스 분위기 속에서 스타들의 다양한 사진들을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전시는 12월 2일 ~ 12월 3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30분 까지, 기간 중 무휴이며 누구나 편하게 즐길 수 있다.

~~~~(중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