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해외활동

[웨이보 직찍] 1201 이민호 상해 팬미팅 사진


무대로 올라간 팬은 5명이엇는데, 민호가 준비한 선물은 4개였대.
마지막 팬한테 줄 선물이 없자, 민호가 자기가 차고 있던 목걸이를 빼서 줬댄다 ㅠㅠㅠㅠ
현장 뒤집어졌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엔 폭죽 터지고, 저렇게 댄서들이랑 손잡고 인사하면서 끝났대.
끝나고 무대 뒤로 민호가 퇴장하는 영상도 보여줫는데,
민호 무대 내려올라고 계단 내려가다 또 넘어질 뻔 한 모양..
팬들이 꽈당왕이라고 ㅋㅋ

아놔... 댄스가 한두곡이 아니네..
춤도 따로 추고, 노래도 댄스곡이엇던거냐? ㅋㅋㅋㅋㅋㅋ

팬미팅 반응 대박 좋다!!! 간 팬들 다 환장햇어 ㅋㅋㅋㅋ


 

이 영상 직찍 올린 중국팬 후기..

팬미팅을 위한 그의 막후 노력에 대한 vcr을 보면서 난 울었어..
vcr을 보고 울지 않는 사람은 사람이 아니야 ㅠㅠ 댄스에 중국어 연습에..
자막에 이렇게 써있어.. 한 소녀가 시티헌터로 인해 이 소년을 사랑하게 되었다고..
 난 눈물이 났어 ㅠㅠ 나중에는 어떻게 돌아갔는지 기억도 안나는데 팬미팅은 이미 끝나버렸어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