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팬들이 번역하는 경우에 대비)
이민호를 점쳤다 박사는 "이민호는 20 세부터 혼자서 남다른 노력을 거듭해왔다"고 단언했다.
이민호는 2010 년 6 월부터 8 월 사이에 자신을 새로운 비약으로 이끄는 좋은 일이있어, 그 성과가 2011 년에 나온다는 것.
출연하는 드라 마나 작품이 크게 변화하고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게된다.
새로운 연출 가나 연기 지도자와의 만남도 예측되며, 연기 스타일 자체가 대체 가능성도 매우이다.
타로 박사에 따르면, 이민호는 앞으로 30 살이 될 때까지 한 계단씩 계단을 오르게 꾸준히 성장 해 나가는 것 같다.
아주 두뇌 명석, 자신이 할 수 없다고 생각했던에는 손을 대지 않고, 항상 최선의 선택을 거듭해가는 것 같다.
항상 주변 상황에 맞게 행동 있기 때문에 인망도 두텁다. 이 점은 이병헌과 매우 유사하며, 타로 박사 왈 "이민호가 이병헌과 개인적으로 교류하게되면, 틀림없이 말이 맞다"라고.
이 두 사람만큼 주위의 배려가 할 수있는 사람은 드물고, 따라서 다른 사람에게는 좀처럼 이해받지 못하는 어려움과 고민을 서로 나눌 말 것이다.
또 이민호는 연상의 여인으로부터 사랑하는 운세로 appear, 연예 활동의 주요 팬층뿐 아니라 사생활에서도 교제 상대와 결혼 상대가 연상 될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이민호는 배우가 아닌 사업가의 별 아래에서 태어난있다.
박사는 "언제 부터인가 모르겠지만"라고 서론하면서도 반드시 사업가의 길을 가게된다고 단언했다.
연기 경력을 충분히 쌓은 후 연상의 여자와 결혼하고, 스스로는 연예 사업에서도 실력을 향상.
그런 이민호의 모습이 모두 볼 수 있을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