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페이스북 / 트윗 / 미투

110604 이민호 미투데이 업뎃

4
JUN 2011
이 새벽에 깨어 있으신 분들이 많네요ㅋ 즐거운 주말 되세요! 4시간전
기초적인 것부터 낙법이나 체력단련, 무술까지 다양하게 배웠어요. 시티헌터의 액션에는 다양한 시도가 숨어있는데요, 방송을 통해서 확인해 주세요^^ 본방사수! 5시간전
민첩함과 강함같이 외형적으로 보이는 부분에 대한 준비를 먼저 시작했어요. 액션이나 체력적인 부분이요. 대본이 진행되고, 이해를 더해가면서 윤성이 내면에 가지고 있는 고독이나 아픔, 그리고 그것을 감추기 위한 양면적인 모습과 감정의 변화에 더욱 신경을 쓰게 됐어요.5시간전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이민호입니다. 지금부터 틈틈이 인터뷰 올릴거에요, 美친들은 당황하지 마세요^^ 5시간전

4
JUN 2011
딱! 생각나는 일이 없는데요, 많은 분이 백상때 넘어진 이야기를 많이 하더라고요. 그때는 정말 놀랐고, 사진은 재미있었어요ㅋ 지금은 너무 좋은 추억입니다~ 46분전
지금 열촬중인 이윤성이요. 아..사실 우열을 가리기가 어렵네요. 전부 애착이 있어요. 美친들의 생각은요? 55분전
코끼리 위에 올라타서 앉을 때까지 몇 발짝을 더 걸어야 했을 정도로 컸어요. 영상에는 안 나왔는데, 코끼리를 타고 강도 건너보고요. 너무 좋았죠~ 맘이 잘 맞았는지 코에서 저에게 뭘 시원하게 뿜어주는데 코에서 나오는 그게 침인 줄도 처음 알았고…….. 1시간전
태국은 여러 번 방문하기도 했고 너무 잘해주셔서 편했어요. 하루는.. 정말 더웠어요. 37도 정도? 다들 더위에 적응하느라 애썼죠. 1시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