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 직찍 직캠/직찍 / 직캠 / 후기

110702 이민호 일본 팬들과의 팬밋 소식&사진



[갤의 FOLCON횽 글펌]

사진출처: mjさん

원래 저녁8시에 예정되있었는데 미노 촤령일정이 빡빡해서
9시에 시작한걸루 알고 있어.
장소는 강남 올림푸스 홀.
지금 일본분들은 본국으로 다 돌아가신 상태고 일본이라고 연락왔드라공
추후 후기들은 집에 돌아가서 각 블로그에 올려주시거나
따로 알려주시기는 할껀데
울 미노 어제 퐝터지게 했었나바
미농이가 태국에 가서 도마뱀이랑 이야기할 수 있게 되었다고 하던데 쇟이 잘못 해석한건지 어쩐지는 몰라도
태국에서 그만큼 도마뱀도 많았다는 건가? 막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추후 소식은 다른횽들이 올리거나 쇟이 추가로 업댓할께

-------------------------------------------------------------------------------



어제 팬밋이 끝난건 11시쯤이라고.
11시가 아마 쪼금 지나서 일꺼야
무대가 낮아서 좌석이랑 완전 가까웠다고 하드라공ㅠㅠㅠㅠㅠㅠㅠㅠ
단체사진 찍을꺼라고 생각은 햇는데
10명 1조로 미노와 사진을 찍었데.
오신분중들 중 친한 언냐가 계시는데 미노가 언니 어깨에 손을 올렸다고
바로 미농이 옆이 아니었는데 미농이는 팔다리가 기니깐 두번째 서있던 언니어깨까지 손이 ㅋㅋㅋ ㅠㅠㅠ
악수회도 있어서 두번이나 악수를 했다고 하시네.
외쿡은 깍지를 아직 몰러
깍지는 한국미노즈만 할꺼라며 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