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 직찍 직캠/직찍 / 직캠 / 후기

110702 시티헌터 촬영지 방문 일본팬의 이민호 팬밋 후기



드디어  민호군을  만나러
촬영견학은   일산에  있는  어떤  육교위에서의  촬영이었어요  

마스크를  하고 있어서  얼굴이  안보였지만... 
육교위에서  민호군이  손을  흔들어주어서  우리도   손을  흔들어주었습니다 

아이들이  민호군의  촬영을  보고 꺄~꺄~ 소리질러서^^ 
스텝이  "조용히"하라고  주의를  주었습니다 

똑같은 씬을  몇번이고  촬영해서   촬영이란  힘들구나~라고  느꼈습니다 
드라마 촬영의  뒷모습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팬밋 이야기 

시작이  9시15분 정도였나~
사회는 현기씨였습니다
민호 등장

꺄~~~미노~~ 

민호: 아까  촬영장에서   인사를   할수없었는데    반갑습니다  
팬:꺄~~(박수)

MC:팬들께  한말씀…

민호:3월에  만날 예정이였지만  여러가지  사정이  있어서  정말  아쉽게 생각합니다 
         이번에  늦었지만  만나게   돼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  오랜만입니다 
팬 :박수박수  


앉아서  토크  시작 


민호군  잠을  안잔다고 (>_<)    역시  촬영은  힘들군요  

MC:촬영중  교통사고는   괜찮으세요? 
민호:네.괜찮아요
          저는  진짜  시티헌터가  아닐까라고    생각했어요 
          정말  큰 사고였는데   몸  건강히  괜찮습니다 
MC:다행이네요
팬:박수~

액션 수업은  촬영  3개월전부터  시작했다고  합니다

MC:아까  잠을  안자다고 했는데  피부는  정말  좋으시네요 
           비결이  있으신가요?

이민호만의  피부관리비법 

민호:촬영 끝나고 집에 가서  3번정도  세안하고
          로션 바르고, 1주일에  한번은  꼭  팩을 합니다  

팬:오~~오~
MC:팩 종류는? 이게  중요~

민호: 보통 2~3시간밖에  못자니까  수분을  많이  넣은  팩이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10분 휴식후  2부 시작 ~

민호군이랑  10명씩  사진촬영

앞에6명、뒤에4명  저는 뒷줄 제일 끝이였습니다  
민호군  뒷줄 가운데로    와주었고 
 민호군 옆에 옆이였지만  팔이 길어서  저의  오른쪽 어깨까지  민호군  팔의   감촉이.... 

꺄~~~미노~~~


민호군  싸인이  들어간  시티헌터 ost CD를   받으면서  악수를 했습니다
내가  한국말로  『보고 싶었어요』라고  말했는데 ,악수한 기억이 없어요... 
나중에   카메라맨이   악수랑  허그한  사진을  보여주었어요   
기억에는  없지만   민호군이  나를  보고있는  사진이였습니다    

참가하길  잘했어


끝난  시간은 、11시 넘어서였습니다。

늦게까지  고마워요 

정말  즐거웠습니다  
다음은  8월25일  동경에서  만나요(^^)/

깜빡^^

민호군이  5명 추첨해서  시티헌터  대본을  선물로  주었습니다  
당첨되신분  대본  사진  찍었어요 



9회대본 
뒤에  미노군 싸인도  있고..
부러워~나도  갖고 싶어!!

펌) 

イ・ミンホ☆シティーハンター撮影見学&ファンミツアー②

================================================================


꽤  심각한 씬을 찍고 있었지만 

손도 흔들어주고  팬서비스 해주고... ・ 
하지만  이후 검은 마스크  윤성만  보고( 당연한 얘기지요^^)


우리가  마구  사진기를  눌러댔지만   정말  배우  이민호로  몰입하는  순간을  눈앞에서  볼수있어서 ....
배우로써  집중력과  남다른  아우라를  실감할수  있었습니다  


CH 撮影ツアー ④撮影現場! ミノ君登場~~^^<--- 요기  짧은  영상 있음 (스포일수도.. )


출처 미노갤 BlackC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