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해외활동

110825 이민호 일본 팬미팅 간략후기 & 직찍



[장원삼]

이번이벤트가 팬한테 전화하는건데

첫번째 두번째 다 안받음ㅋ

세번째에 전화받음ㅋㅋㅋ


그리고 일본에서 가고싶은곳 물으니까
무슨 빙산있는곳ㅋ
오츠해? 막그러는데 사람들 아무도 몰라ㅋ
거기에 염분이 많아서 몸이 뜬다며ㅋ
근데 또 아무도 몰라ㅋ

막 그 방송이 거짓말이냐며 미노 흥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oTtEr]

민호가고싶은곳.여행같은

오호츠크해 빙산. 거기 염분농도높아서 
물에둥둥뜬다고 
자기 수영못한다고 잘놀수있다고. 
누구수영잘하는사람 같이가자고 ㅋㅋㅋ

하고싶은거. 놀이기구 좋아한다고 
롤러코스터같은 빠르고 무서운???
다같이 놀이기구타는데서 만나자고 ㅋㅋㅋㅋㅋ

또 어제 밤10시부터 낮10시까지잤다고
시헌때하도 잠못자서 어제 참오래 자서 편해보임
그래서 하도 그때 못자서 
요즘 한번자면 잠깨기 어렵다고 ㅇㅇㅇ 
=================================================

와이어액션. 하늘에 매달려있는 그 기분이 넘좋다. 
 안무섭냐니까 아니고 재밌데 ㅇㅇㅇ

태국촬영도 힘든 곳이잖아? 덥고 밀림? 같은. 근데 재밌었데 ㅇㅇㅇㅇㅇ


귀여워 ㅇㅇㅇㅇ 
생각이 참 귀엽다 ㅇㅇ. 
난 롤코 이런거 무서워서 못타거든 ㅇㅇ

==================================================
후꾸야마 마사하루의 미루꾸티 
아 미노노래 넘 잘한다능 ㅠㅠㅠㅠㅠㅠㅠ

멋있어 ㅜㅠㅠㅠㅠㅠㅠ

============================================
넘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 나중에 하고싶은거 연기잘하고 여유있음 
춤도추고 노래도 하고.... 뮤지컬 하고싶다거 

그니까 사회자가 춤춰보라고 하니까 
민호춤잘 안추잖아??? 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ㅋㅋ 자기가 괜히 말했다고 ㅋㅋㅋㅋㅋㅋ 

이것외에도많은데 기억이 안난다 ㅋㅋㅋㅋㅋ

via iDC
==================================================================

너무 재밌고 웃긴게 많았다 
낫님그래도 중간휴지기있었으나 년수로는 만2년좀넘는 소떼라 ... 민호행태 같은건 나름파악하는데 생쿠가 자연스럽게 하는말들이 얼마나 즐겁던지 

(이건전적으로 나한오덕의 관점인것을 미리 말해둠) 

내 소떼인생에 미노가춤춘건거의 본적없는데 민호한테 춤ㅂㅎ여주세요! 하고 사회자가말하는데 
난거기서 민호입장되어 어떡햌ㅋㅋㅋㅋㅋㅋㅋㅋ하고 빵터져넘어갔고 ㅋㅋ아니나다를까 민호도 괜히 말했다며( 뮤지컬.. 춤이야기 했다며) 
넘어가는데 ㅋㅋㅋ 애 준비안됐는데 시키는걸까봐 얼마나 민호당황한건지 뽱터졌고 ㅋㅋ
또2009년 민호팬밋가본사람들알껀데 그때 골연시작전에 남자 애가 모지노란색? 쓰구 꼭초등교과서에 나올거같은 귀여운남자애가 전광판에 자주 
비춰진거 기억함? 그애기넘귀엽고 카메라비춰지면또 생긋웃고그래서난 아딕도 기억에남는데 
그애기가 엄마랑또같이 2년뒤인지금 또 미노즈팬밋에온거아님??? ㅋㅋㅋㅋ 그래서 일본팬들그애기 또 전광판에 나오니 막 웃고 ㅎㅎㅎㅎ 

via iDC

===================================================================

민호가 이랬어. 미노즈에게 마지막인사할때 
이렇게 건강하게 다시 만나서 너무 다행이고 ... 중략......
본인이 더 열심히 연기(?) 하고 더 비상..하는 모습 보여주겠노라 .....  그래서 (?)10년20연지난(?)후에도 이렇게 만나자(?)...etc

낫님은 연기, 비상이란 단어.. 민호의 말에 감동되어 미친득박수를치고 일본팬들도 넘크게 호응해 박수를쳐서 그소리가 매우크소길어 민호도 박수를 쳤어 ... 

지금의 갤상황에 나의 담담하고 별감흥없음은 이미 밝힌바.... 
내눈에는 시티헌터의 이윤성으로 이미 민호라 불르기 주저되고 글쓸깨조차 미노느님 이라쓰기 
자연스러웁다 느낄만큼 윤성캐릭버무린 민호는 매우 높고 크다. 그리 열심히 잘해내고 혼자 훌쩍커서 애앞에 나타난 민호가 더 연기 잘? 하는모습 
또. 비상하는 모습을 보여주겠다고 하는데 
얼마나 또 혼자 가슴벅찼는지 ㅠㅠ 


via iDC

====================================================================


민호가 옷한번갈아입었어 
두번째입은 퍼랭이 수트에 넥타이 양말없리 정장슈즈. 퍼랭이입은거보니 
또 어깨는 태평양. Sexy한 퍼랭이수트 헌터느임 강림. 뙇!!!!!

그랬는데 팬에게 갑자시 자기걸친거중 한개준데! 
그래서 넥타이. 

넥타이 .. 민호는그냥풀었겠지.. 
근데 오덕피질질 흐프는 나에겐 퍼랭리수트입고 넥타이 푸는장면 u so sexy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그 타이를 팬님께 목에  해주는데 요땐 그팬이 넘부러웠고 
그리고나서 노타이 한 퍼랭이수트 민호!!!!!!!!!!!

민호야넌 암생각없이 서있었지만 노타이.... 왜더 멋있고 열일하는 남자 피곤해서 풀어진느낌나니 ㅠㅠㅠㅠㅠㅠ

우리민호가 이때 낫님을 자꾸 나쁜마름넉게ㅘ더군 ㅠ.ㅠ 

via iDC
==================================================================================

민호가 중간에 무대에서 사라졌어. 
그때 난 오덕내공이 몇년인가... 민호가 1층또 
러너웨이하겠네 싶어 두근두근하는데 

등잔밑이 어둡다고 ㅠㅠㅠㅠ
난 내코앞의 (난두째블럭. 두째줄 맨오른쪽 3번째자리. 문이 내오른쪽앞에 있었지.  )
문은 열릴거라 꾸또안꾸고 내반대편 왼쪽 문과 맨뒷문 보는데 또 ... 마침!!
내반대편 왼쪽중간문이 열리길래!!!!!
눈@_@일케뜨고 두근반세근반하는데 
엄한사람나오길래. 불현듯내앞에 보니

미노느님이 뙇!!!!!!!!!!!!!!!!!!!!!
아니언제 그리오셨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퍼랭이 내가좋아하는 sexyblue수트인채 뙇!!!!!!!!!!!!!!!!!!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내가 정신을 챙긴 시크 한도시오덕이라면 
바로 헤사하게 웃으며 
미~~~~~~~~노~~~~~~~~~!!! 하고 
하이톤으로 일본팬 코스프레 하면 악수했을텐데ㅠ.ㅠ

그만정줄일코 오덕본래의 정줄을잃는모드
미노야@_@!!!!!!!!!!! 모드가되닠ㅋㅋㅋㅋㅋㅋ
이민호모냐능ㅋㅋㅋㅋㅋㅋ 낫님은 쌩~~~~~ㅋㅋㅋㅋ까고
 (근데 쌩까고 내옆사람한테 웃는게 난 더 귀여웠음 (ㅋ.ㅋ) 횽들이 내맘 이해할까 모르겠음 ㅎㅎㅎ;;) 
내옆에 일본팬하고 몰그래 웃으묘 눈을맞춰 맞추길 ㅠㅠㅠㅠㅠ 

아암튼 어딜가든 그나라팬 코스프레가 중요한것같았음요 ㅋ.ㅋ

============================================================================================

이건 국내팬밋서도 이야기한건지 막헸갈려 

클라이밍이나 줄에 매달려 내려오는 스턴트씬들하며 이나 사격등  무섭기도한 그런 스포츠같은거 배울때 어땟나 ? 무섲지얺던가? 모 그러니까 

자기는 해보지도않고. No하거나 겁먹는스탈아니라고.... 직접 부딪쳐보고 해보고 가티부타 할지말지를 정한다고 했을때 ....
민호가 참 젊고 오픈마인드란 생각에
참 머릿속이 시원해지더라 
25살. 정말 아직 말랑말랑하네 하며 ㅎㅎㅎㅎㅎ

via iDC

========================================================================================
민호가 말하면 한두세마디 하면 
통역이 남자분인데 이분이 바로 일어로 빨리 
말하고 ㅇㅇㅇ 그래서 
난민호가 말을 한국어로 거의 하니까 
의사소통에 심각한지장은없었는데 

민호가 한두세마디하고쉬어야 저분이 통역넣는데
울미노의 어떤 감상? 의견묻는 질문에 민호가 그만
넘길게 말해버린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텅역이 또 열심히 길게? 통역하고 ㅋㅋㅋㅋㅋㅋ 그때도낫님 퐝ㅋㅋㅋㅋㅋㅋㅋ 

그러구바로 또 미노대답차례 
미노가 세네마디 하는찰나.. 바로 통역이 블라블라 통역들어오니 얼마아 웃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도 많이들 웃읔ㅋㅋㅋㅋㅋㅋㅋ

via iDC
==================================================================
거의 팬밋이 엔딩될때쯤.
민호가 미루꾸쏭 부르고 있었다고 했잖아..
아 노래가 넘 좋았어 ㅠㅠ 민호가 넘 잘 부르고 ㅠㅠㅠㅠㅠㅠㅠㅠ부드럽고
민호가 부르는 발라드는 거의 민호한테 넘잘어울리고 선곡도 좋고 멜로디도 좋고
한마디로 부드럽고..매력적...

그걸 내가좋아하는 퍼랭이 스맛트sexy blue수트를 입고 부르니..
낫님은 달달 녹아나가고 있었는데

내좌석 바로옆에 문이 있었다고 했잖오
그문에 분명히 계속 남자 가드 일본분. 같은.. 계속 한분 keep 해서 있었는데
나 민호노래 막 보면서 캠조용히 잡고 미노노래 살랑살랑 감상하고있는데
일쿡송이 나타난거야 뉴맨지 한맨지.. 랑 같이 그 문에 섰네..@_@;;;

헐..민호-일쿡송은 항상 실과 바늘이니까..
어머나! 민호가 이문으로 나갈려나보다!!!!!!! 싶어서
또두근반 세근반 함서 미노노래 듣고있는데 ..

미노는 그냥 노래 다부르고나서.. say goodbye .... 안녕 하구서..
무대뒤쪽으로 쓩 하고 나가더라 ㅋㅋㅋㅋ

아놔 ;;;; 설레발 친거 생각하면 참..;;;
일쿡송.. 다음부턴 계속 서있던 거기 계세요 ㅠㅠ 모자꾸 이문 저문 가드하심?! 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웃자고 하는말이고 항상민호 열심히 가드하시는거  감사드리는거 알죠?;
나중에 저도 음료수 한개 드리며 감사하다고 말씀드릴수나 있어야 될텐데
이눔의 성격상 말을 못떼 ㅠㅠㅠㅠㅠㅠ
=====================================================================
아니 그때가 아이더 LA광고 쿨라이밍 촬영씬 찍은거 그거를 다같이 보구있었다

민호가 보여준 그 클라이밍하고왔어요 그짤을 좀더 민호에게 클로즈업한 짤. ㅇㅇ

그걸 아까도말한 그 오락실의자에 민호앉고 민호뒤에 통역아저씨. 민호옆에 여자사회자 우미상?? 이 앉아서 다같이 보는데 ㅋㅋ
우미상이 모라고 말하니까 막사람들이 웃어 ㅋㅋㅋ 그럼서 민호가 막 웃으며 그 사회자 어깨를 쑥스럽다는듯 어깨를 치능거야 ㅋㅋㅌㅋㅋㅋ
이때도 사람들막웃데 ㅋㅋㅋ 그래서 내가 아까 그분께 물었지. 머라고했나? 사회자가 모랬길래 ㅋㅋㅋ 우리민호가 웃으며 쑥스러운듯 저리 어깨를치나 ㅋㅋㅋㅋㅋ 하니.

사회자가 민호씨 엉덩이 힙업 이네요.(?) 힙업된것만 보이네요(?)라고 했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나도 막웃곸ㅋㅋㅋㅋㅋ
민호가 어깨 툭칠만하지?ㅋㅋㅋㅋㅋㅋ

=======================================================================


태국 촬영씬 보여주고나서
민호한테 태국 몇번갔니? 하니
4번(이랬나? 몇번인지 벌써 가물가물;;;) 그러니까 일본은 몇번 하니. 네번이라며 횟수가 같아요  모 그런대답하다가

민호한테 사회자가 물었어.
일본이나 태국팬들 인상어떠니? 하니까 열정적이다 는 표현쓰더라.

그러더니 여러 나라 미노즈들 차이가 있나 모 그리 물었나봐.
그니까 민호가

나라는달라도 저기 팬들은 다들 얼굴(? 표정?)이 똑같데.

그때 나는 생각했짘ㅋㅋㅋ다 똑같다고 말함 어뜩햌ㅋㅋㅋ 이나라팬은 이래서 이쁘고 저나라팬은 저래서 좋고 일케 이야기해야짘ㅋㅋ 하며 듣고있는데 ...
민호가 이어서 하는말.

왜냐하면 자기를 보고 좋아하는 표정들이 다들 같아서 ㅎㅎ 다 똑같이 보인다고 하더군 ㅋㅋㅋㅋ

나그거들으며 ㅋㅋㅋ 요놈봐라 ㅋㅋㅋ 말잘하네 ㅋㅋㅌㅋ 했짘ㅋㅋㅋㅋㅋ



[사회자 YUMI]


스타의 팬미팅,
그 스타를 응원하고있는 사람들이 모이기 때문에 일체감이있어 당연하지만
오늘 민호 군 팬 여러분의 일체감은 무엇일까요 실로 "느낌"이었습니다!
만원 관객의 큰 성원과 미소, 민호 넌 정말 행복했습니다.
 행복한 장면에 立ち会え하여 나까지 행복 나누어 받았습니다.



<미노갤과트윗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