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 직찍 직캠/직찍 / 직캠 / 후기

2010 MBC연기대상 이민호 생생후기모음


poohminho


저의 후기를 기다리시는분이 많지는 않으시겠지만 그래도 짧게 나마 쓰려고 합니다 !  근데 어째 점점 길다...^^
저 인터넷용어 잘모르니 철.저.하.게 띄어쓰기를 하렵니다 ! 잘 참고해주세요 ^ ^
다들 궁금해하실 표를 얻은 과정을 제일 길게 쓸터이니....이해 바랄게요 ^ ^

일단 다들 아시다시피 너구리와 함께 표도 없이 일산으로 향했답니다.
현재 수원에서 지내고 있기 때문에 지하철로 2시간을 달려서 드림센타로 고고 !
드림센타 안에는 커피프린스라고 카페가 있어요 ! 저희 처음에 도착했을때는 기자분들이 대부분 테이블에 착석해 계셨어요
계속 너구리가 우리 이러다간 레카도 못본다고 나가자고 그러는거에요 .
그래도 혹시 모르니까 카페에 앉아있자고 , 분명 ㅅㅅㅅ관계자오면 길이 날거라고 ! 그래서 계속 카페에 앉아있었답니다 .
그러던 사이 스마트폰인지라 갤에 들어와서 혹시나 일산으로 오고 계시는분 연락처를 물었더니 미노귀여워횽께서
마냥횽번호를 가르쳐 주셔서 전화를 냅다 했다지요 ^ ^ 다시한번 연락처 가르쳐 주신 귀여워횽 감사드려요 !
이제 점점 우리 팬들이 오시는 기운이 쑥쑥 ! 옆테이블에 앉으신분이 저를 알아보신거에요 ! 음하하하 기분 좋았어요.. ㅠㅠ
그래서 ㅅㅅㅅ관계자님오시구 ! 그러다가 저희 진짜 불쌍해 보이셨는지 핸드타올 얻어주시고 하 감동입니다 . .
그거 다시 관계자님이 제꺼 들고 가셨는데 대리님 이 글 보고 계신다면 ... 보내준다고 하셨으니까 보내주세요 ㅠㅠ 메일보내뒀습니다!
녹차라떼 횽의 위로는 그 어떤 위로보다 따뜻했어요 ㅠㅠ 진짜 통영에 계신 엄마 생각 ㅠ ㅅ ㅠ
무튼 그렇게 다들 레카가 진행되는 쪽으로 향했습니다 ! 처음엔 사람들 틈에 끼여서 어떻게든 얼굴 가까이서 보려고 했으나
마냥이횽과 함께 뒤쪽으로 나가 대형현수막을 들었습니다 . 지금 생각해보니 제가 대형현수막 제작과정에 참여 했던게 아닌데
계속 들고 있었던게 조금 죄송스럽기도 하네요 .. ㅠㅠ 이해해주시리라 굳게 믿고 있습니다 .
그렇게 우리의 이민호 오빠님이 등장하셨죠 ! 역시 디자이너님 진짜 사랑합니다..
남색수트 저희 할아버지께서 저희 엄마아빠 결혼하실때 입으셨던 수트 색이였거든요 ? 사진으로밖에 본적이 없지만...ㅎㅎ
진짜 촌티나는 색이라고 항상 생각 했었는데 이걸바로 생각의 전환이라고 하는건가요...ㅎㅎ
손 흔들어주는 그의 귀티나는 모습은 황홀했답니다 .. 신기하게도 오빠레카끝나니까 소떼님들 몰려나오는데
이게 바로 소떼의 위엄...소가아닌...소떼 ^ ^
그러고나서 표있으신분들은 입장을 하셨답니다 . . 전 마냥횽이 주신 미니 현수막을 들고 잘 보시라구 인사를 했죠 !
그러고선 너구리도 집에 가버리고.... 혹시 검표하시던 얼굴 햐얀 경호원 기억나시는지요...
그 경호원 붙잡고 표남는거 없으세요 ? 자리남는거 없나요 ? 계단에 쭈구려 앉아있으면 안되나요 ?
등등 많은 질문을 하고 있는데 ... 아 ! 제가 닉을 못 여쭤봤는데 부천사시는...남편 분 몰래 오셨다는 분...어디계시나요 ..
카메라 오자마자 도망가시던....
무튼 그 횽과 같이 있다가 카메라 2대가 저를 향해....두둥...ㄷㄷㄷㄷㄷㄷㄷ
그래서 처음 카메라는


- 누구 팬이세요?
저 - 이민호씨 팬입니다 !
- 아 그러세요 ? 응원의 한마디 부탁드릴게요 !
저 - 오늘 우수상 꼭 타실거구요 ! 2011년에 할 시티헌터 드라마도 대박나셨으면 좋겠어요 ....................... 노력해주세요 ^^



아 진짜 실수한게 노력해주세요가 뭐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겠어요 하고 머리가 하얘지는거 있죠 ,....
언제는 민호오빠가 노력안하는것도아니고 참고로 민호오빠 그 영상 본다면 오해 없기를 ....부디....ㅠㅠ
그 다음 카메라는 리포터 분이 계셨어요 !

- 아니 ! 왜 못들어가고 이러고 계세요 !?
저 - 티켓이 없어서요 ㅠㅠ
-아니 ! 왜 티켓이 없어요 !
저 - 당첨이 안되서요 ㅠㅠ
- 아쉽지만 그래도 이민호씨를 위한 응원의 한마디 부탁드릴게요

응원의 한마디는 위와 같다능...ㅋㅋㅋㅋ그래서 그렇게 인터뷰를 끝내고 또다시 주저 앉아 땅을 긁으려하는 순간 !!!!!!!!!!!!!!!!!!!!!!!!!!!!!!!!
어떤 키큰 아저ㅆ.....아니 오빠가 ^ ^ 저를 툭툭치시더니

-이민호 팬이세요 ?
저 - 네 ㅠㅠㅠ
-아 ..

아..하시더니 손에 뭔가를 쥐어 주시는거에요 ㅠㅠㅠ

- 잘보세요 !

흐어어어어엉 전 누군지도 모르고 감사합니다 한마디만하고 바로 입장했다는....
근데 부천사시는 횽이 말씀하시길 일국송이라고......근데 왜 일국송인가요?ㅋㅋㅋㅋㅋㅋ
진짜 감사합니다...당신은 천사입니다..이제 일국송하지말고 .. 천사송으로 바꿔주세요 ! 약속해주세요 ! 바꿔주시기루 ! ㅋㅋ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눈물크리...
그러고선 무사히 입장했구요 자리를 찾아 갔는데 또 우연히 옆자리가 마냥횽이시던 ^ ^
그래서 말 필요없이 대형들고 맨 뒤로 향했답니다 ! 집에서 본방사수하시던 우리 소떼 횽들 저 뱃살 나오고 궁디솰랑솰랑 보셨음캉? ㅎㅎ
죄송합니다...흐미...
다리를 꼬았다가 풀었다가 고개 까딱까딱 뒷모습마저 사랑스러운 우리 민호 오빠...ㅠㅠ
우리 소떼들의 목청은 드림센타를 뚫고도 남을 목청이였습니다... 정말 사실..좀....놀랬습니다.. 카페에 앉아있을땐 마냥 천사들이었는데..
인기상이랑 커플상 .. 비록 못받았지만 ...  우수상이라는 큰 영광과 함께할 수 있었다는 것이 너무 행복했습니다 .
한 작품을 하면서 쏟아 부은 노력과 열정 . 그 누군들 모르겠습니까 .. 정말 사랑합니다 ...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습니까 ? !
모든 시상식을 끝내고 수상자들모두 모여 단체촬영이 있었는데 전 가까이 다가가지 못했답니다ㅠㅠ
하지만 우리 오라버니의 미소는 저의 심장에 가장 가까이 다가 왔답니다 ㅠㅠ
그러고선 일본 팬 분 또 만났는데 ! 아 성함이라도 여쭤볼걸 아쉽습니다.....ㅠㅠㅠ 아는 일본어 모르는거 다써가면서 대화했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하네요 ^ ^
무튼 끝나고 미노미노미노 횽이랑 마냥횽과 함께 주차장으로 달려서 퇴근하시는 우리 오라버니를 보고 !
그렇게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습니다..
미성년자의 귀가를 책임져 주신 미노미노미노횽과 마냥횽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진짜 ....ㅠㅠㅠ
많은 얘기들을 했는데요.. 그 얘기들을 여기서 하나하나 풀 수는 없지만 .. 인생선배의 교훈...
10대를 마감하는 길목(?)에서 또 하나의 교훈을 얻을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
어리기에 이해할 수 없는 건 있지만 말이죠 .. 말로 표현 못할 따스함...

무튼 연대를 오셨든 오지 못하셨든 따뜻한 갤과 그리고 이민호라는 배우와 함께할 수 있어 세상을 전 이미 다가졌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저 또 티비에 얼굴 팔릴 자신있습니다 ... 아참 1부 끝나고 또 인터뷰를 했는데
제가 1기 미노즈가 아니어서 그런가 미노즈 뜻을 몰랐어요ㅠㅠ 그래서 인터뷰 PD님이 뭐라고 하시던...ㅠㅠ
그게 혹시라도 영상에 나온다면 저 미워 하지 말아주세요 ㅠㅠ 미노오빠사랑하는 마음만 알아주세요.. 죄송해요

그리고 1월 중순 쯤에 민호 오빠 70분 특집극을 만든데요... 아 이런거 말해도 되나...ㅎㅎ^^ :;;;
무튼 기다려 보자구요 ! 
10대의 마지막밤을 여러분과 함께해서 평생기억에 남을 겁니다
사랑합니다 여러분 그리고 저의 첫남자 (?) 이민호 .. 사랑합니다
... (첫남자 = 처음 안겨본...남성 ...)



지키미


레카 끝나고 입장하는데
나 앞에 횽림 두분 서시고
네사람이 쪼르르 올라가는데
리포터 님하 마이크 뒤밀며
오늘 대상 누가 받을꺼 같냐고........

그순간 정적이 흘렀지요
꿀도 안먹었는데 말한마디 못하고 ㅋㅋ

앞에 횽림이
"저기여.... 우수상 수상 누가 할지 물어주심 안되나요???"

쎈쑤쟁이 리포터님하 급 질문 변경
네명이서 어떤 행동을 했을까요???

"이민호~~~~~~~~~~~~~ "

막 소리 지르고 올라와서 들어감서 생각이 들더군여
저거슨 무언가??? 무얼까??
설마 방송 나오는건 아니개취??? ㅠㅠㅠㅠㅠㅠㅠ



마냥좋은민호



이제야 제대로 갤질할 시간이 돌아와끈,ㅋㅋㅋㅋㅋㅋㅋ

일단은!
함께 한 소들도 넘 고맙구용~
비록 현장에서 함께는 못했지만, 집에서 열 응원을 아끼지 않았던 이쁜 소떼들!
다들 넘넘 고맙구 살앙함미닷!♡
내맘이 곧 이미노맘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마냥이 맘대로,ㅋㅋㅋㅋㅋㅋㅋ

이번 연대 현수막을 어쩌다 보니 쇟이 참여하게되었는데..
이런게 첨이라 준비하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참 많이 들었다능.....
연대 하루 전! 갤 대형현수막을 찾고는 설레는 맘이 더 심해지구...
글허나, 표는 당첨되지 않았을뿐이고.........ㅠ 첨부터 레카라도 갈려도 했던 맘과 대형현수막을 내가 갖고 있으니 전해줘야한다는 사명감에
일단 가기로는 맘 먹었던 찰나........퇴근 하는 길에 갤에서 소떼들이 추천해줘서 쇟에게 양도해주겠다는 엔제르가 나타났으니!
징차 내 닉처럼 마냥 기쁘고! 마냥 설레였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쇟이 갤에 올때까지 기다려주구 잘 전달되도록 끝까지 신경써주신 더치블랙횽! 참말로 감사드려요.....
이 좋은 소식과 중간중간 연락주시고 응원해주신 미노귀여워횽드 넘 감사드리구요^^
작은현수막을 너무도 원하는 갤러들이 있어 당일날! 아침부터 급하게 이리저리 알아보구 다행히 출력할 수 있었어..
여기저기 알아보며 안되면 우짜나 참 고민 많았다능........글애동 여러군데 알아본 끝에! 잘 해갈 수 있었다용~

울 집이랑 가까이 사는 미노미노미노횽아랑 급 만나서 5시에 미니현수막을 찾고 출발을 했더랬지...
막히진 않을까 조마조마 하며 다행히 7시 좀 넘어 도착!
그 와중에도 쇟 번호를 어찌 알았는데 소떼들이 연락해오구 못오는 소떼들은 걱정크리였구...넘 기뽀써!
커피프린스에서 표를 나눠준단 사실에~ 주차를 급히 하고 뛰어간 커피프린스에는 참으로 많은 소떼들이 있더이다^^
물론 쇟은 다 처음보구 인사하구...........넘넘 반가웠어용^^^^ 녹차라떼횽하구두 마이 얘기 나눠찌용?ㅋㅋ
글고 풀꽃2횽림의 한마디에 쇟 순간 당황크리,ㅋㅋㅋㅋㅋㅋ 마냥이가 액히엄마인줄 알아때여..........ㅠㅠ
항상 회사에 있으니 유부횽아들과 같은 시간에 갤질을 해꾸..또 나 말투가 액히같지 않았나봐,ㅋㅋㅋㅋㅋㅋ어쩔,ㅋㅋ 나 ㅈㅁㅁ여뜸,ㅋㅋ
(사실 주차 비하인드스토뤼가 있으니........ 걍 무작정 방송국 주차장으로 고고씽했으니 팽! 당했을 뿐이고.......ㅋㅋ
다행이 일산에 사는 소떼님이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잘 주차할 수 있었어요!)

푸민호횽이랑 너구리민호횽은 둘다 액히!ㅋㅋㅋㅋㅋ 물론 이제 낼이면 성인되게쮜?ㅋㅋ 어제하루로 넘넘 친해진 느낌^^
표가 없음에도 일찍오면 혹 들어갈 수 있다는 희망을 가지고 왔는데 끝까지 표가 안구해져서 넘넘 안쓰럽고 미안했다능...
이미 아시겠지만,ㅋㅋ 결국 푸민호횽은 들어올 수 있었고... 너구리횽은 발길을 돌리는 안타까움이,ㅠㅠ

한참 수다삼매경 도중 레카 주변으로 스믈스믈 가숴 자리를 잡았지만.......  울 미노한퉤 현수막 보여주고 싶단 생각에 뒤로 슬쩍 빠짐...
사람들 사이에 낑겨있을때도 누군가 나를 불러 아는 척을 해준 소들! 지킴횽이랑~ 다들 빵가루루^^
일본팬분도 만나서 미노얘기로 햄볶구^^ 역쉬 바디랭귀지는 만국공통어임을 또 한 번 느낌,ㅋㅋㅋㅋㅋ
레카가 계단만 있어서 그냥 올라가는 앞선 연옌들이 있었기에 울 미노드 그럼 어쩌나 걱정크리였지만,
역시 센수쟁이 이미농이는 기대를 저버리는 액히가 아니여따능...제법 오래?? 뒤돌아봐주구 손 흔들어주구!
미노야! 울 현수막 레카때두 봤지?? 비록 너님 가까이서는 못봤지만 너님이랑 나 아이컨텍 했다구 생각한다! 분명 울 현수막 봐쒀,ㅋㅋ
근데........나 뒤에 있어서 못봤는데 손 마이 잡아줬다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쁜소들! 드가기전부터 울 미니현수막 다들 달라고! 그래서 레카부터 열심히 들어주고 시상식장에서도 열심히 들어줘서 감사르^^

레카 입장이 끝나구...줄서서 우리도 입장! 어이없는 좌석배정에 퐝당 그 자체........
무대에서 객석볼때 왼쪽 것두 맨뒤!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럴수는 엄는거여똬............ㅠㅠ
정말 현수막을 걸 수 없는 내부;;;;; 자리도 비루하고 아는 소들과는 다 떨어져 앉았꾸.. 현수막을 누구랑 들어야하나 하는 와중에!
반갑게도 푸민호횽이 로비에서 인텁하다 일쿡송테 표를 받고 급 입장!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이 씐나서 맨 뒤로 햔수막 들고 고고싱!
연대 시작부터 끝까지 계속 서 있는라 우리 둘다 허리 아퐈 듁는주 아라뜸,ㅋㅋㅋㅋㅋㅋ 미노야! 이거 알아줘......^^^^^^^
간간히 같이 현수막 들어준 김대리님도 감사^^ 내 옆에서 이민호 승! 들고 같이 응원했던 젖은미노횽드 감솨^^
난시가 있는 내 비루한 눈과(안경 쿨하게 낄껄..........ㅠ) 이미농이 너와 젤 멀리 떨어져 있던 나.......
목소리로 응원하겠다는 나......감기도 잊은채 목도 중간부터 쉬어버려따능;;;;;ㅠㅠㅠ
미노야, 널 자세히 보기보단 우리가 이렇게 널 응원하고 있다는 것만 알아줬음 했던게 내 맘이어똬! 글고 울 소떼들 노력두 함께 알아줬음 했구...

2부에 울 미노 시상한다능 야그 듣고 완전 기대함!ㅋㅋㅋㅋㅋ 드뎌 정면으로 우릴 보겠구나 이런 맘에......
2부 시작해도 미노는 들어오지 안쿠.........바로 시상해서 안들어오나부다 했는데...왜케 시상전까지 코너가 길던지;;
시상하러 나온 너님은 언제나 그렇듯 빛나꼬....... 공로상 받을때! 가족상 받으러 나갈때도 왜케 매너 쩌는거얏.........
인나서 의자 땡겨서 자리비켜주구 인사도 90도.....참으로 공손........... ^^ 멋져..........ㅋㅋㅋㅋㅋ
우수상 받았을때 팬들얘기하며 살짝 떨리던 목소리 잊지 못할꺼야.........그리고 너의 그 멘트도 잊지못할 것 같아......

연대가 다 끝나구 시상자들 기념촬영할 때 왜 맨 앞까지 나갈 생각을 몬해쓸까?????ㅠㅠ
기념촬영 할때 낵아 외친 "이미노 하나면 게임오버!" <- 요거 들려쒀?ㅋㅋㅋㅋㅋㅋㅋㅋ젭알 들렸길,ㅋㅋㅋㅋㅋ
글고........너 옵하드립하니꽈 쳐다보드롸?ㅋㅋㅋㅋㅋㅋㅋㅋ
유부언냐들 하는 야그 대박!ㅋㅋㅋㅋㅋㅋㅋ 이미농이 옵하드립하니까 쳐다봐준닥오........ㅋㅋㅋㅋㅋㅋ
글서........나 양심따우 가슴팍에 넣어두고 옵하드립해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농아! 글고 옆모습만 보여준 너님의 뜻도 잘 알았지만.........도도 쉬크하게 뒤 한번 안 돌아봐주던 너님 맘 난 이해할 수 있었어...
니가 뒤돌아보는 순간 울 소들이 난뤼날꺼라는거... 다른 배우들과 방송을 위한거였다는 거 다 알아.......ㅋㅋㅋㅋㅋㅋ
화면에 너님영상 혹은 너 비춰주기만 하면 난리도 아니였으니까...........ㅋㅋㅋㅋㅋ 

울 귀요미 미농이......... SG워너비 노래할때 다리꼬고 있었는데 발 까딱까딱 귀요미!ㅋㅋㅋㅋㅋㅋ
글고 물 마실때마다 울 액히 옷에 왜케 물 흘려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화가 닦아주고 싶어똬,ㅋㅋㅋㅋㅋ

기념촬영까지 끝나구 나가는 미노를 뒤따라는 몬가고 후다닥! 미노미노미노횽아랑 푸우횽아랑 주차장으로 고고씽!
왜케 빠른지 닉아 1등으로 집에가드롸 이미농아!ㅋㅋㅋㅋㅋ 쩜만 늦었음 배웅 몬할뻔.......
그 와중에도 주차장 앞에서 대형현수막 펼쳐들어따능.ㅋㅋㅋㅋㅋㅋㅋ봤냥?ㅋㅋ
창문좀 내리고 손 한번 흔들어 주지 미농아,ㅠㅠㅠㅠ

암튼 이렇게 원없이 응원하고 아쉬움이 있는 듯 없는 듯 오면서 또 미노야그로 수다 한가득^^
집에오니 3시더이다..............ㅋㅋㅋㅋㅋ
끝!ㅋㅋㅋ

닥복하다보니 울 현수막 얘기도 많쿠.... 응원! 걱정! 칭찬 아끼지 않았던 소떼들, 늠늠 감솨해열^^^^^^
응원타올은 남는거 얻어다 울 소들테 주고 싶었지만 안 남는다능 절망적인 야그만 들음,ㅠㅠ 먄해~~~~~
글고 나........캡쳐랑 움짤 올릴지 몰라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얼굴 가릴 틈도 엄썬네?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울 소떼들.....그 날 나 본 소들 말고는 쇟을 모르니.......
근뒈...........인제 다 알아버렸지?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애동 자세히는 안보였을꺼야 암!

암튼 다들 오늘도 이쁜 미농이 볼 준비들 되꼬????????ㅋㅋㅋㅋㅋㅋ
이 비루한 소떼는 카메라도 비루하야 사진도 엄꼬....... 눈에만 담겠다 했는데........
사실 사진으로보는 넌 참 어제와 다르드롸,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난 슬프지 않았어! 암............
왜냐면 미농이 너가 알아줄꺼니까! 그치??????? ♡



풀꽃



            마냥이횽과 너구리횽이 들고 있는 미노갤 현수막........수고많았다며...ㅋㅋ


                                                미노가 넘 이뻐서................우리미노 넘 이쁘더라~~~~ㅎ

                                           큰화면으로 본~~~미노는 정말~~~멋지더라며....

                                                                                                               멋진 미노


                      미노야~~~~~~~~~~영화한편찍자~~큰화면으로 보니~~더 멋찌심.....ㅎ

                                   레드카펫입장하는미노~~꺄약~~~~~~~~~~~~~난리났었다며....저뒤에 이민호 승!!!!!나도 들고 있었다며..ㅋㅋ


                                                                     계단에서 팬들에게 인사하는 미노...ㅎ 

                                                                           인텨뷰하는 미노................ㅎㅎ


우리 미노갤 ....그리고 그날 함께 했던 모든~~미노즈!!!!!!!!!!!!!!!
다들~~수고 많았다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