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페이스북 / 트윗 / 미투

20101105 이민호 페이스북 담벼락 사진 업뎃




During the TVC shoot,It’s shame to can not see the beautiful Han River’s night view.
새벽, CF 촬영 중에. 아름다운.한강의 야경.. 불이 다 꺼져서 아쉽네요...
夜明け, CM撮影中に. 美しい漢江の夜景.. 火がすべて消えて残念ですね...



어제 칸타타 씨엪 촬영중에 찍은 사진인듯~~
미노야 ~니얼굴이 야경보다 훠얼씬 더 좋단다 ㅠㅠ





미노가 댓글도 달았다 ~~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