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기사 / 인터뷰

[기사] "이민호 ‘난 달라’ 코디 자체제작 의상으로 ‘슈트 종결자’ 등극 "


[뉴스엔 이수연 기자]

탤런트 이민호가 네이비 슈트로 슈트 종결자다운 면모를 드러냈다.

이민호는 지난해 연말 2010 MBC 연기대상에서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슈트 스타일링으로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통 시상식에선 블랙 슈트를 입기 마련인데 이날 이민호는 세련된 네이비 컬러의 슈트를 선택했다.

반면 2010 KBS 연기대상에서 시상자로 참석한 이민호는 블랙슈트와 레드카펫과 어울리는 붉은 포인트 티셔츠로 관객의 눈길을 끌었다.

한 패션전문가는 이민호 의상에 대해 “블랙컬러의 카라와 보타이로 포인트를 준 심플한 네이비 컬러 슈트의 스타일링은 완벽했다. 훤칠한 키에 작은 얼굴이 그의 완벽한 스타일에 한 몫 했다” 고 평하며 베스트 드레서로 뽑았다.

이민호의 의상을 담당하고 정혜진 실장은 “이민호는 타고난 몸매를 가지고 있다. 다리가 길어 몇몇의 해외 브랜드가 아니고서는 이민호에게 맞는 핏의 의상을 찾아보기가 힘들기 때문에 제작의상을 많이 준비하는 편”이라며 스타일리스트 자체 제작임을 밝혔다.

이어 “핫 한 젊은 배우로 패셔니스타의 명성에 맞게 시상식에서는 모두가 같은 블랙의상을 선택하기 보다는 이민호에게 잘 어울리는 블루계열의 컬러와 멋진 몸이 돋보일 수 있는 잘 맞는 의상으로 포인트를 줬다”고 말했다.

(사진=스타우스 엔터테인먼트)

http://bit.ly/e2r7iBhttp://www.twitpic.com/3p08f0


이민호의 딱 떨어지는 옷맵시, '수트종결자!'
http://news.nate.com/view/20110111n09088

이민호 시상식 의상 화제…`수트 종결자` 등극
http://news.nate.com/view/20110111n09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