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잡지

뉴스온캐스트에 올라온 코스모폴리탄 고화질짤


드라마 <개인의 취향>, <시티 헌터>를 통해 놀랄만한 연기를 보여줬던 이민호, 최근 중국에서 상상할 수도 없는 인기를 누리며 월드스타로 발돋움하고 있는 그를 코스모맨 3월호에서 만났다.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려고 노력하는 그는 실제로 페이스북 사진에 ‘좋아요’ 숫자가 7만에 달하는 것을 보며 자신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고 전했다.
연기 속에 보여주었던 그의 로맨틱한 모습과는 달리 사실 자신은 오히려 남성적인 모습과 가깝다고 말하며, 작품 속에서는 새로운 모습을 보여 주고 싶어 실제 자신과 다른 성격을 연기한다고.

4년 후면 30대, 어떤 모습이 되길 바라냐는 질문에 후배들에게는 존경 받는 배우가, 대중에겐 배우 차승원처럼 10대, 20대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만다는 남자로 성장하고 싶다고 고백했다.
이상형을 묻는 질문에는 결혼한 사이처럼 편안하게 만날 수 있고, 똑 부러진 스타일의 여성이 좋다고 말하며 빨리 결혼하면 주위에서 이혼 할 것 같다고들 말해 아무래도 서른 다섯 이후에나 해야 할 것 같다고 유쾌하게 웃으며 대답했다.
이니스프리 맨 라인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되며 맨 그루밍의 새로운 이미지를 제시하는 이민호의 솔직한 이야기와 그가 제안하는 맨 그루밍은 코스모맨 3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코스모폴리탄 3월호에는 위트 넘치는 젠틀맨 탑의 뉴욕 스타일 화보, 이민기의 위트와 유머가 넘치는 화보, 두 번째 미니앨범 ‘내가 노래를 못해도’로 컴백한 가수 세븐과의 인터뷰, 영화 <가비>의 개봉을 앞둔 김소연과의 인터뷰, 영화 <돈의 맛>으로 돌아온 김강우와의 인터뷰, <드림하이2> 헤로인 강소라의 뷰티 팁이 공개 된다.

(글, 사진=코스모폴리탄 제공)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newsoncast.com

COPYRIGHT ⓒ NEWS on CAST – 뉴스온캐스트 (www.newsoncast.comwww.newsoncast.net)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출처 : www.newsonca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