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해외활동

[영상] 1201 이민호 상해 팬미팅 영상

[댄스영상]


 





미노가 어떤 화장품 권하는지 잘봐.ㅋㅋ
 


 


[
노래영상]
 


비틀즈에서 MJ로 넘어갈 줄이야.. 거기다 제복댄스라니 ㄷㄷㄷㄷ









[엔딩 노래영상]



[피아노 영상]






[이민호 편지 낭송영상 ] 

중간에 좀 짤렸다.. 암튼 중국팬들 눈물 쏙 빼놨다는 편지 낭송이닷



[이민호 연습과정 영상 ] 
 







세이예스 끝까지에 귀욤질



영상클릭다운








피아노영상

영상클릭다운






제복민호부터 언니사파리선물구입

영상클릭다운







악!!!!!!! ㅋㅋㅋㅋㅋㅋㅋ

드뎌 미노 춤추는 영상 뜨기 시작한다 ㅠㅠㅠ
이밤 미노 니 춤보려고 눈화는 눈벌개가지고 기둘린다 ㅋㅋㅋ

오글이 토글이 준비 완료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