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해외활동

[영상] 이민호 싱가폴 팬미팅 LG Optimus meet & greet





 

+) 허그해주는 미노




+) 팬질문에 답해주는 미노




+) -3- 에 싸인해주는 미노




+)OX 퀴즈미노




+)싸인준비중인 미노 




+)그림 던져주는 미노








+)팬과의 통화


<










+)입장하는 미노




+)마지막인사(땡큐큐~알러뷰뷰~♡)





+)9분영상(바 다채워지면 봐! 버퍼링 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먹으러 가는 미노






 

 

 

 

 

 

 

 

 

 

 





 꽤 가까이 찍은 영상~~ㄷㄷㄷㄷㄷ

밑에서찍은 미노얼굴은 인형같다 ㄷㄷㄷㄷㄷㄷ 

 

 

 

  그림던져주는 영상 어찌나 힘껏 던지는지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