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민호/시티헌터

[움짤] 시티헌터 9회 움짤 모음

키스신움짤


 

나나를 끌어올리는 ㅜㅜㅜㅜㅜㅜㅜ

 

양부 카리스마에 눌리지않는...... 식쭝아저씨 ㅈㅁㅁ ㅎㅎ

 

지금! 시티헌터 시작!

 

양부의 총구부터 서용학을 빼돌리고 오늘도 배달 ㅎㅎ

 

왜 막은거? 비켜!

 


소중한 내 사람을 건들다니.....분노의 주먹질.....

 

감히 니가 망쳐!!!!!!!!!!!

더는 나같은애를 만들고 싶지않다구요!

 


전쟁 그 이상의것을 한다해도.....나의 복수를......

 

나나가 걱정이라규? 니 몸이나 챙겨라 ㅜㅜㅜ

 

니 비밀을 알면 위험대도 알고시풔 ㅎㅎ

 


똑같은 상황이 생기면 다시 나나 구할거냐?..... 몰라몰라~~

 

걍 구한다고 하지.. 괜한 말해놓고 악몽이나 꾸고 ㅎㅎ

 

꿈 좀 꿨다고 냉큼 달려가서 이럴꺼까진 없잔아 -,.-

 


치료도 해주고 고급정보도 흘리는 진세희원장 ..

 

김나나경호관한테 배운겁니다! 마냥 논건만은 아니라구요~~

 

아버지가 나나를....(핡)

 


잽싸게 텨들어갔는데... 왔냐는 아버지.....흠좀무...

 

어리석은 놈... 너땜에 저 아이가 죽을수도 있다는걸.....

 

일단 열일하면서 김종식의 위치를 파악하고

 


열일한후 달달한 커피가 땡기는.... (담부던 나한테 콜해~~ㅎㅎ)

 

나나 드뎌 시티헌터를 알아보다!!

 

그때일은 잊어! 너무 쉬워서 재미없어. 확~맛이 떨어졌어. 그래서 짐뺐어.

 


난 사랑하면 안돼..그게 내 운명이야.....( 그래 받아들여...)

 

아버지가 이경완을 죽이러가쒀!

 

이 둘의 전쟁은 ㅜㅜ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