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민호/시티헌터

[움짤] 시티헌터 1회 이민호 움짤 모음




목숨과 바꿀수있는 동료를 보내는 진표.....카리스마 쩔어...

엄만데..내엄만데....사진이라도 갖고싶었을뿐인데..ㅜㅜㅜㅜ

스포였을때 논란의 중심에 섰던 과일....구아바

악당의 눈탱이를 밤탱이 만들어놓고 좋덴다 ㅎㅎ

그담은... 도망가야지 ㅎㅎ.....드뎌 식중이삼촌을 만나다


어우야~~~ 윤성이도 맞는다 싸닥션 ㅜㅜㅜㅜ

먹는거에 풀리고 하얀 여자 사진보고 급 화색돋은 윤성이 ㅋㅋ

아빠 제발 베푸세여~~~~

유모 무왕수림을 살리려고 급 진지해지는....

좋아하는 사람을 죽여야하는 지랄맞은 세상.......인 와중에 미모짱 ㅎㅎ


혹독한 훈련의 결과.. 장전소리에 귀가 반응하고

드뎌 나오는 살인무술 칼리

그래도 칼리보단 총이 빠르다 . 일단 피하고 ㅎㅎ


무차이가 위험하자 유모가 나서다 그만 ㅜㅜㅜㅜ 안돼 오지말랬지 ㅜㅜㅜ

이 색히들 다 주겨버리게써


눈빛부터 다를뿐이고

 

자기대신 다리를 잃은 아빠를 업고 뛰는......아빠 죽지마!!!!!!!

 


출생의 비밀을 듣고 아버지에 대한 원망이 밀려오는?.....(난 그런거 같은데~~내가 잘못들었나~~~)

아빠 좀 살려바~~~~~~~~

나 변할꺼야..그게 내 운명이야.......결연한 표정의 윤성이

 


대한민국의 한복판에서 친모를 느끼나? 사진속의 소녀를 느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