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 ♥ 1light/움짤 by 1light

[움짤] 신의 14회 이민호 움짤

 

ㅋㅋ 귀여운 표정

 

이표정연기는 ㅠㅠ 쥑인다~

피식웃는 마지막 표정까지 ㅠㅠ

아이고 잘먹는다 ㅋㅋ

이먹는 모습 너어무 조타~~그냥 왠지~~ㅋ

 

 ㅋㅋㅋ 어이없어하는 ㅋㅋ

 

 썩쏘~~ㅋ

 

 

 이러구 얘기해야함? ㅋㅋㅋ

이 은근한 꽁냥질 좀보소 ㅠㅠㅠ

부러워디짐 ㅠㅠ

 

 웃는 모습도 너무 이쁘오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 귀염 귀염 ㅋㅋ

조각이 따로없다니까~

 

영장군의 가슴 앓이가 느껴지는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