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해외활동

이민호 상해 청년보 독점인터뷰 기사 번역본


온라인 기사링크
http://www.why.com.cn/epublish/node4/node40640/node40648/userobject7ai296141.html

본지와 인터뷰 자리에서 이민호의 모습은 이웃집의 친절한 소년과 같았다.

사탕을 머금은 채 웃으면서 담소를 나누고, 자주 혀를 내미는 등 각종 귀여운 표정을 지어보였다...
한국드라마 시티헌터로 인기폭등한 한국스타 이민호. 오늘 저녁 상해체조센터에서 2011 아시아 팬미팅을 개최한다.
상해의 5성급 호텔에서 이뤄진 본지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가장 아름다운 배우로 생각하는 임지령과의 합작에 대해
솔직하게 말하기도..

상해 첫방문, 유람선에 앉아 황포강을 둘러보고 싶다

청년보(이후 청) 어제 상해에 도착햇는데, 상해 첫방문의 인상은?
이민호(이후 이) 먼저 공항에서 팬분들의 열정에 감동을 받앗다. 정말 많은 팬분들이 공항에 마중나와주셨는데,
그 열정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

청: 상해에 대해 알고 있는 것이 있다면? 가보고 싶은 곳은?
이: 야경을 구경하고 싶다. 호텔룸에서 황포강이 보이는데, 어제 밤에 유람선이 지나가는 걸 봤다. 그 배를 타고 황포강을 유람하고 싶다.

청: 간식거리는? 상해의 간식은 정말 유명하다. 어제 저녁으로는 무엇을 먹엇는가?
이: 비행기에서 내리자 마자, 상해음식을 먹으러 갔다. 정말 맛잇었는데, 식사시간이 짧아서 많은 음식을 미처 다 먹지를 못했다. 
며칠간  많은 음식을 접할 시간이 없을까 걱정이 된다.(반대로 기자에게 간식거리를 추천해줄 수 있냐고 질문을 했다)

청: 중국에 진출해서 중국영화에 출연하고 싶은지?
이: 많은 중국영화를 봤고, 어렸을 때부터 특히 영웅본색 무간도등의 홍콩영화를 좋아했다. 중국영화에도 좋은 기회가 있다면 출연하고 싶다.

청: 중국여배우들이 한일에서 인기를 얻고 잇는데, 탕웨이는 최근 청룡영화제에 참석하기도 했고.. 인상에 남거나 아름답다고
생각하는 여배우는 누구인가?
이: 합작에 대한 것이라면 양조위나 유덕화씨와 합작하고 싶다. 탕웨이씨도.. 여배우에 대해서.. 임지령씨가 무척 아름다운 것 같다.

청:현재 많은 한국배우들이 중국에 진출해있는데, 본인이 생각하는 최대장점은 무엇인가? 많은 이들이 당신을 "긴다리 오빠"라고 부르는데
본인 역시 긴다리와 신체비율이 본인의 장점이라고 생각하는가?
이:큰 키는 부모님 두분다 키가 크셔서 유전적인 영향이 크다. 사실 한국여성분들이 큰 키의 남성분들을 좋아하기도 하고..
몸매는 팬분들을 위해서라도 몸매관리는 꾸준히 할 것이다. 내 장점이라고 한다면 캐릭터에 집중한다는 것을 꼽고 싶다.

청: 시티헌터로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본인이 점수를 매긴다면?
이: 사실 그동안 연기한 배역에 대해서 많은 점수를 주지 못했다. 기본이 50점 이하엿다. 그렇지만 내가 기대했던 것보다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아직 내 연기에 대해서 불만족스러운 점이 많다. 시티헌터의 경우에도  몇개월동안 액션연습을 했지만, 6개월 내지 더 긴 시간이 잇엇다면
더 좋은 액션연기를 보여드릴 수 있었을 것이다.

청: 여러 배역을 연기해왔는데 본인의 모습과 가장 가까운 배역은? 좋아하는 여성 타입은?
이: 나와 내가 연기한 배역은 상호보완적이다. 매 역할의 절반 정도는 내 모습이 담겨있다. 시티헌터의 이윤성의 경우, 그와 내가 다른 점은
내가 더 쾌활하고 낙천적이라는 점이고, 이윤성의 독립적인 사고방식은 좋아한다. 애정관에서는 나와 다른데, 나는 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적극적으로 "나 좋아하냐"라고 물어보는 타입이다.


출처 미노갤 호두마루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