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s/공홈 / Minoz

이민호가 MJ 에게 보내는 메세지(miachi)


안녕하세요. MJ 여러분 ^ ^ 아주 오랜만에 일본에 왔기 때문에 기쁘기도, 다른 한편으로는 미안한 마음도 큽니다. 일본에서 지금 '시티헌터 in SEOUL "이 방송되고 있네요. 매번 좋은 작품으로 뵙겠습니다라고 인사를 받고 있었 습니다만, 후지 TV를 통해 방송이 시작되고, 여러분과의 약속을 지킬 수 기분이 너무 기쁩니다. 나는 어제 일본에 와서 도쿄의 야경을 만끽했습니다 ^ ^ 몰래 일본에 왔기 때문에 놀란 분도 계십니다 그렇 네요 (웃음) 점심에 호텔 시티 헌터를보고 했습니다만, 다음 일정이 때문에 차 안에서 작은 화면에서 보았습니다. 시티헌터를 촬영하던 당시는 생으로 볼 기회가 거의 없었기 때문에, 왠지 신선한 기분이었습니다 ^ ^ 여러분도 이용하실 수 되었습니까? 나는 내일도 많은 일정이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 다양하게 뉴스를 전할 수있을 것입니다. 오늘은 지금부터 여러분과 함께하는 발렌타인 데이 이벤트가 있네요. MJ로에서 오시는 분들은 나중에 뵙겠습니다. 기다려집니다 (웃음) 이번 만날 수없는 것이 매우 유감입니다, 멋진 하루를 보내세요. 그럼 기대하고 있습니다! Happy Valentine 's Day ~ 언제나 행복하고있어주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