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 직찍 직캠/직찍 / 직캠 / 후기

[후기] 7일간의 기적~ 이민호 반지 목도리 장갑 물물교환 후기





거다에도 올라왔으니 나도 올려도 되겠지? 응응??

어제 손나 밥을 안먹어도 배가 부르고 잠을 어떻게 잤는지 모르겠음. ^^ 

우선 좋은일에 동참할수 있어서 기뻤고 민호반지를 내가 받았어. ㅎㅎㅎ 이것도 나에겐 의미가 크고  ㅠㅠ



울렁증으로 촬영을 어떻게 했는지 기억도 안나고 ㅠㅠ

대본도 없는 리얼이라 ㅈㄴ 떨리고 횡설수설하고 아~~ 몰라몰라 다 편집되길 바랄뿐이야.

민호 물품으로 바꿀수 없어도 참여하고 싶었던 프로그램이여서 맘을 비우고 신청했던거였는데

운이 좋았던거 같아. ㅎㅎㅎ



첫짤은 진열해 놓은 민호 기증품.

다른분이 물물교환해 가면 구경도 못할거 같아서 찍어둔거였는데... ㅎㅎㅎ

나에게 오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결론적으로 민호물품은 다 민호팬에게 아낌없이 돌아갔음.

반지와 기부인증사진은 내가 목도리와 장갑은 거다횽

미노의 체취 ~ 하앍!!! 나도 탐나는 물품이었는데 ...너님들 맘이 내맘이긔 ㅋㅋㅋ 

교환하신분께 내가 미노랑 손깍지 한번도 못해봤다고 한번만 껴보자고 부탁해서 장갑도 껴보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목도리의 스멜따우... 기억에 없스미노ㅋㅋㅋ 그냥 무아지경~~이었으니 ㅋㅋㅋ

촬영한곳이 복지기관이었는데 관계자분들 너무 좋으시고 분위기도 훈훈하고 제동횽 진행도 재미나고 참 좋았어.


촬영이 지연 되었는데 차에서 애들이 기다리고 있어서 녹화 끝까지 못하고 난 집으로 왔긔~ 

집에 와서 어제 7일간의 기적 방송을 보면서 아~~ 저 반지가 지금 나에게 와있구나 ... 실감이 안났다는... ㅠㅠㅠㅠ

오자마자 바로 자랑질을 해야 제맛인데 ㅋㅋ 이거이 공중파 인증이라 ... 방송 끝나고 인증하려고 고민했던 나를 너님들은 이해하지??

자세한건 방송으로 보시라는... 내 신상은 빼구요!ㅋㅋㅋ




출처 이민호갤 민호효과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