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미스리플리 수목-시티헌터 토일-내마음이들리니 일주일을 풀로달리네ㅋㅋㅋㅋㅋㅋㅋㅋ

뭐했길래 타이밍을............시티헌터 봤는데 그냥 박민영이 부러웠어 T-T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잘자 나는 핸드폰에 시티헌터 1,2화 넣고 자야지ㅋㅋㅋㅋㅋ


시티헌터가 훨씬 재밌어요!


시티헌터 괜찮은듯~~정의의 사도 출동ㅋㅋ최고의사랑은 나중에 몰아봐야지T^T


시티헌터 오늘은 좀 잼나네 'ㅅ'ㅋ


집에 와서 내내 시티헌터 보고 백상 재탕하고 와씀돠.. 씻지도 않았는데 이제 씻어야겠음.. ㅋㅋㅋㅋ


시티헌터 재미나네요^^ ㅋㅋㅋ


오빠는 시티헌터 봤엉 ㅋㅋ 최고의사랑은 다운받아서 봐야징 ㅋㅋ


나도 나도 시티헌터처럼 사ㄹ아보고싶다!! 스펙타클!!!!!!!!!!


시티헌터이민호..와쩌네여


시티헌터잼따


헐 시티헌터재밌어 이민호머시써 영상이쁘다


난 오늘은 시티헌터를 본방으로 최사를 다운합니다 수목은...풍년 ㅇㅂㅇ


시티헌터 재밌다!!!!!어제 1회 보고는 뭥미? 했는데, 이민호 멋져.


오늘시티헌터도재밌긴했는데 1회보단아닌듯ㅋㅋㄱ먼가 2%부족한느낌???근데 이민호-박민영라인좋타ㅎㅎ


시티헌터 민호홀릭준비중 스멀스멀....


시티헌터에 이민호, 박민영, 이준혁. 요렇게 셋만 나오면 좋겠다. 눈은 즐거운데 스토리가 쫌.


야..시티헌터도대박이ㅅ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저 시티헌터 봤어요. 민호 멋져요~♥


대박대박ㅇ^^시티헌터


아놔...어쩔...시티헌터 흑 ㅠㅠ 어젠 김상중때문에 짠해서 울고 오늘은 이민호님때문에 잠을 못자겠네 ㅠㅠ 이걸 담주까지 기다려야... 오랜만에 홀릭되
가는중...-_-


오늘 시티헌터는 레알 인상깊었다


시티헌터 시간가는지도 모르고 엔딩곡나올때 헐?왜벌써끝나 하고놀랬닼ㅋㅋㅋ큐ㅠㅠ


으잌ㅋㅋㅋ아 시티헌터잼쑤요


시티헌터가잼있네


시티헌터 재밌네 ㅋㅋ


형도 글죠?? 로타랑 고민했는데... 결국.... 시티헌터로 결정ㅋ


한동안 드라마 끊었는데 월화 미스리플리, 수목 시티헌터로 한주의 반 이상을 달리게 생겼군ㅋ 오늘 시티헌터를 보는게 아니였어...ㅋ 굿밤^_^


초반보다 최고의 사랑이 힘이 떨어진 건가? 아니면 어제를 안 봐서 그런가? 회식 끝나고 불이나게 왔건만;; 다음부터는 시티헌터나 좀 봐야할 듯;;

어제보다 확실히 더 잼있어진 시티헌터!!! 오우!! 미노멋져~~!!@,@ 미안해요~ 독고진!!

이제 최고의사랑 봅니다~~


ㅋㅋㅋ나도 우리하겨 ㅛㅔ지쌤이 시티헌터재
밋다고해서 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티헌터 간만에 사회고발적인... 진정성 있는 드라마를 보았다...이것도 뭐 조기종영되면 상부의 압박으로...다른 핑계를 대며 끝나겠지


[CITY HUNTER] 너무 재밌다>_< 다음주 수요일이 벌써부터 기다려진다는!!!! 시티헌터보시는분???


진짜 짱이당..ㅠㅠ 이번 드라마 다재밌는거같아ㅠㅠ 그래도 난 시티헌터!!


최고의사랑이랑 시티헌터랑 초반에는 번갈아 봤는데 중반부터는 그냥 쭉 시티헌터ㅋㅋㅋㅋㅋ잉ㅠㅠ이민호ㅠㅠ


시티헌터 좀대박>○<이윤성 너무 멋있다>○<


이러면안되는거아는데 시티헌터너무재밌음ㅜㅜㅠ아놔


어제와는 전혀다른 분위기.. 드디어..우리의 시티헌터가 활약하려 하는군요.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려야 합니까?????


드라마 뭐 보셨어욧? 전 시티헌터 ㅋㅋ 잼나는듯 ㅋ


시티헌터 재밌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드라마 볼 게 생겼네 ㅋㅋ


시티헌터 잼있다ㅎㅎ이제 수목은이제요거다ㅋㅋ


시티헌터 보고왔긔.. 고새 또 잘생긴 남자사람 한명 나온다고 티비앞에서 허덕허덕 거리다 왓네요.... ㅋㅋㅋㅋㅋㅋ


드디어 마음에 쏙드는 드라마가 하는구나 시티헌터 재미있다ㅋ


하.....이제드라마끊으려고했는데..이민호가 날 유혹하네.....시티헌터진짜재밌다..ㅠㅠㅠ아멋있어...........


최사가 재미는 있는데... 박진감이 없어..ㅋㅋㅋ 시티헌터...아.음.... 이민호가 나오니까..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시티헌터!!자꾸 흥미진진해집니다!!


시티헌터 재밌다고요~!!!!!아놔 또 홀릭된 드라마 생겼네 ㅎ


시티헌터 매 력에 빠졌어♥


으히!최고의사랑은 재방보고 시티헌터 봐야지!이민호는 레알 남신


우어어어이민호우짤꺼야ㅜㅜ시티헌터재밋다!!!!! 월.화는강지환 수.목은이민호 토.일은남궁민 김재원 월화수목금이성열 대박이구나!!!!!!!!!!


시티헌터..현재 우리나라 상황을 보는거같다.....멋있다..ㅋㅋㅋ 재미있다ㅋㅋㅋ


뭔데??난요새시티헌터에빠져들었어ㅋㅋㅋㅋ


시티헌터 빠른전개와 액션씬 잼있네 ㅋ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 탄생 ㅋ


시티헌터 대박ㅋㅋㅋㅋ박민영부럽다...이민호어제머리가더멋있는데ㅜㅜ


시티헌터ㅋ이민호는 개취후 1년만인데 여전히스타일이좋아ㅠ49일의여운을이어갈수있겠네 ㅋ


나저런능글맞은연기조아ㅋㅋㅋ시티헌터잼난다....


와~시티헌터 ! 시간 가는줄 모르고 보고있는데 11시가 넘었어 ㅠㅠ 이민호 본격적인 액션신 담주 더 기대된다~~~~


꺄아악!! 시티헌터 재밌당 :)이민호 왜 이렇게 멋있노ㅜㅠ박민영 왜 이렇게 이뻐ㅠㅠ


시티헌터ㅠㅠㅠㅠㅠㅠㅠ조타ㅠㅠㅠㅠㅠ비주얼땜에 내용이 눈에 안들어온다는 단점이.......있지만...ㅋㅋㅋㅋ


시티헌터. 까울 ㅋㅋ 이민호는 여전히 잘생겼네 그려 ㅋㅋㅋ


시티헌터 재밌다 이런 드라마를 얼마만에 보는지 원..좋다좋다


이민호 쨔응쨔응 오빠들도 쨔응이고 이민호도 쨔응 나 미치겠네아오 토나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드라마 다 안봐도 시티헌터만큼은 못 놓쳐 ㅠㅠㅠㅠㅠ


새로운 한국판 시티헌터 흠... 일단 재밋는듯 ^^


시티헌터 재밌다 이민호ㅠㅠㅠ멋지다


시티헌터 재밌네~웃어라동해야 끝나서 볼꺼 없었는데 재밌는 드라마를 찾았군~ㅋ


아씨 이민호 개 잘생겼네 진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개취부터 홀릭했지만 진짜 아무리 봐도 잘생겼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완전 내 스타일인듯 ㅠㅡㅊ엏ㅇ허헣..... 시티헌터 만화도 좋고 드라마도 좋다.. 아유 넌 내꺼다


시티헌터 좀 볼만 한데..?! 신념을 보여주려는 드라마인가?!


아...시티헌터....예고편만으로기절하게하는구만-_-;


"난 애들이 굶는게 싫어! 국민들이 세금많이 냈는데 왜 굶는 애들이 있어!!" -시티헌터 이윤성 짱 멋져ㅋㅋ

 

시티헌터 재밌다~~~~~~~~~ 일주일을 어케 기다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헐헐헐 시티헌터 대박이넹 이민호에 이준혁에 박민영에 구하라까지...비주얼 쇼크.


아이민호진짜너무잘생겼다..쩌네 시티헌터도재밋곸ㅋ 이민호앓이할듯..♥...


최고의사랑은재방으로보려구요.시티헌터보구있어요ㅋㅋ갈아탄거아니구요ㅋㅋ

 

시티헌터 짱재밋어 ㅠ ㅠ


우와 시티헌터 짱재밌엉 1편은 이해 못했지만ㅜㅜ


시티헌터재밌다 이거오늘부터한건가? 삼순이 이후 제대로처음보게될듯


이민호 잘생겨서 시티헌터 보고있는데 별이나오네ㅎㅎ차별 오랜만이얌^^

 

박민영은 돈내고 드라마 찍어라!!!!!!!!성균관에 이어서 시티헌터까지 ....


그랬다. 재밌는 드라마는 시티헌터 였던 것이다.

 

아,시티헌터 선덕선덕해..ㅠㅠ둘이 잘 어울린다 그리고 하라구도 배우들한테 미모 안딸림!!!!


캬. 시티헌터 눈이 화사해지는구나. 예쁘고 멋있는 사람천지네


우리 잘생긴 민호가 나오는 시티헌터 볼 거라고 다운 받아 봤다가 최사 결국 본방사수 놓쳤네..아 진짜 잠이 너무 부족한데..ㅜㅜㅜ 피곤하더라도 꼭 다운 받아서 다 보고 자야겠숴....아아..우리 똥꼬 오빠...ㅜ 3)♥ 근데 미노도 느무느무 므찌네!!


독고독고 보고싶은데 시티헌터 영상이 맘에들어서 시티헌터 봐야겠다.. 시티헌터 보다 독고독고볼려니 영상 너무 싸보여 ;;;


시티헌터 재미뜸? 이민호가 뙇


시티헌터..이민호..역시나 멋쟁이네..어디 이런 남자없나..


평일에 가자 ㅋㅋ 근데 나 내일부터 월요일아침부터 집에 가야해 ! 그래서 내일 점심때 만나서 이야기 안할래? 아! 49일끝나고 하는 드라마.....시티헌터 일본만화였데! 재밌어....이민호 잘생겼어 ㅠㅠ내꺼야

 

이민호봐라..가슴뛴다쿵쾅쿵쾅ㅋㅋㅋㅋㅋㅋ


우옹 시티헌터 대박이다..ㅋㅋ영화보는것같음 김상중연기 진짜 장난아니다 ㅠㅠ 이민호도역시나 ㅠㅠ


오늘처음봤는데 8화라 도저히이해가안가서... 시티헌터로 변경했어요ㅋㅋ 유치하니 재밌어보여요!


하 시티헌터 다운 받은거 1화 봤는뎅..이민호 멋있땅...하앍...............♡_ ♡ 겁나 잘쌩기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둥 ㅠㅠㅠ난 시티헌터에 빠졋따 ㅠㅠ 이민호 넘 멋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