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민호/시티헌터

[움짤] 시티헌터 2회 이민호 움짤 모음

 (by 걍미노)


낵아 좋아하는 날아차기닷! ㅋ

혹독한 수련을 마치고 MIT박사출신 미국인으로 신분세탁까지 이와중에 양부의 한말씀...

아무도 믿지말고 아무도 사랑해서는 않된다 네정체가 들통나면 너와 네주변은 핏빛으로 물들께야....


윤성이 이눔 나나에 대해 확실히 알고 불렀구만 ㅋㅋㅋ

생나나영접 순간..............

나나를 향해 시위하는중?...소떼에게 시위하는거면 중는다 ㅎ

수첩이라......어쨋든 소기의 목표를 달성하고........

계산했으니까 시술하자구.......윤성아 나도 시술이 필요한데....ㅂㅌㅅ ㅎㅎ

뜨아~~~웬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더니....


멀어서 못가는게 아닌 MIT박사님의 포스 ㅎㅎ

거울도 사줘야돼?.....(뭐든 사주면 소중히 간직할께~ㅎㅎ)

아 이싸라미 계좌번호달라고~~~~~(전화번호라도 따는줄 ㅎㅎㅎ)


고집세네 증말~~(계좌번호만 줘 혀는 너어두고 ㅎ)

운동했으니 당연 샤워해줘야 흐흐흐(본방값을한 레어각도 흐흐흐)

큭! 애송이가 까불고이쒀!


첫타깃 이경환을 보낼 방법 궁리중....인 와중에 미모돋는 ㅎ

일단 호랑이굴로 ㅎㅎ 들어가는 방법이 남달라 ㅎ

어라! 그새 나오네 ㅎㅎㅎ 빨라빨라 ㅎㅎㅎㅎ


비밀수첩을 볼때는 넥타이는 풀어주는 센쓰 ㅎ

대리키스<- 이거 열일중이다 열일하는 윤성이다~~~레드썬! ㅜㅜ

엽떼여~정주리는 잡으셔야져~~


나나의 단호한 태도 좋아~ ㅎㅎ;;

오바엎어치기에 쑥맥첫키스임을 간파한..... 역쉬 헌터야 ㅎㅎ

더 없죠?그럼숙고~ 대한미국 검사앞에서 캐당당한 윤성이..아니 깐족윤성 ㅎ


자기가 친 사고 수습중인 ㅎ

나나집에 왔다가 여러가지를 느끼는...

이쁜여자도 없는 구청엔 왜갔을까? ㅎㅎ


정답: 애들이 굶는게 싫으니까

윤성아 뭐하려구? 담주에 확인하긔^^

 

카리스마 양부앞에서도 죽지않는 미모ㅎㄷㄷㄷㄷ






샤워씬 집요움짤

핡~

혹독한 훈련을 받았을 윤성이 ㅜㅜㅜ이 와중에도 핡핡~~


중요한 모티브가 될 목걸이......라지만 역시 핡핡핡~~

샤워중 화보 찍는 ..핡핡핡핡~~~

거울속 아련한 윤성이 핡핡핡핡핡~~


핡핡핡핡핡핡~~




대리키스

 ㅜㅜㅜ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피리들고 옆으로 빠지는거 웰케 귀엽냐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X-OBJECT height="36" width="470"><PARAM name="allowNetworking" value="internal" /><PARAM name="movie" value="http://www.divshare.com/flash/audio_embed?data=YTo2OntzOjU6ImFwaUlkIjtzOjE6IjQiO3M6NjoiZmlsZUlkIjtzOjg6IjE0OTUxODY0IjtzOjQ6ImNvZGUiO3M6MTI6IjE0OTUxODY0LTJjYyI7czo2OiJ1c2VySWQiO3M6NzoiMjE2MzkyNCI7czoxMjoiZXh0ZXJuYWxDYWxsIjtpOjE7czo0OiJ0aW1lIjtpOjEzMDY1MzIyNDQ7fQ==&autoplay=default"></PARAM><PARAM name="allowFullScreen" value="true"></PARAM><PARAM name="" value="always"></PARAM><PARAM name="wmode" value="transparent"></PARAM></OBJECT> 







 








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