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헌터 3화, 내 평생 드라마 보면서 3편까지 이 긴장감, 이 스릴! 이 재미!!는 난생처음이야. 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대박

시티헌터 4화. 돋보인 씬, 버스액션과 마지막 빗나간 저격씬, 수많이 반복되었지만 가장 긴박하고 아슬아슬하다는 느낌이 물씬이다. 새로운 도전과 더 나아진 액션!

 





시티헌터
 완전짱ㅋㅋㅋㅋ 흥미진진하다ㅋㅋㅋ 

휴~~버스 1분남겨두고서 터미널 도착해서 겨우탔당ㅋㅋㅋㅋ 광주가면서 시티헌터본당ㅋㅋㅋ 이민호 존나 멋있네!!!! (20대남자)

 

어제.오래간만에 드라마 봤네요. 시티헌터.....ㅎㅎ.....우리나라에도 부정부패자를 처단하는 시티헌터가 있으면 좋으련만...ㅋㅋ

 

이야 시티헌터 오늘 첨 봣는데 재미있넹 ㅋㅋ

 

어익후 씐난다ㅋ 시티헌터몬봐서 다운받아봤드만 다음주꺼 기다리다죽긋네ㅋㅋ 내마들은 내일한다고쳐도ㅠ

 

시티헌터ㅜㅠㅜ이민호♥♥♥♥♥♥♥♥♥♥♥♥♥♥♥♥♥♥전혀안좋아했는데캐릭터완소ㅜㅜ재수땡땡

 

어제 시티헌터못봐서 지금봤는데 아 쩐다....이민호 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존나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들이 이민호보러 서울가자는데 진짜 갈기세....ㅠㅠㅠㅠㅠㅠㅠㅠ아나 아나나ㅏㄴ나나나아 어쩜저렇게 잘생겼냐ㅠㅠㅠ


시티헌터, 진짜 너무 재미있어서. 돌이킬 수 없는 강을 건널 듯? 이민호씨 팬 됬어요T-T! 아, 다음주까지 어떻게 기다려. 

난 이민호!!!! 시티헌터도 재밌더랑ㅋㅋ

난 어제 오늘 시티헌터 봤음..기럭지 매력남 이민호 ㅎㅎ

 

시티헌터 ㅋ넘잼있다ㅋ 이드라마 보면서 찔리는 어른들 많을듯ㅋ 찔려하는 양심이라도 지니고 있길....

 

 이민호 진짜 저리멋잇엇나......시티헌터볼때마다 멎는다멎어ㅋㅋㅋㅋ

 

어머 시티헌터 재밌네 시험공부 하다말고 뭔 난리

 

시티헌터재미땋ㅎㅎ난드라마도상당ㅎㅣ허세드라마를즐기는느낌^^! 꽃남패널티를극~뽁!하고호감으로다가오는미노찡..★

 

우왕 시티헌터 아저씨 드라마판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나 시티헌터 처음부터 다시볼라고 최사말고!!! ㅎㅎ...

 

요즘 시티헌터 재미있음 ㅋㅋㅋ (젊은 남자분)

 

어제 새벽 한시부터 다섯시까지 시티헌터 4편까지 보고잤더니 아침에 눈에 돌멩이가 들어있어서 눈을 뜰수가없더이다.예쁜 우리딸 스티커북 찾아와서 잠자는 엄마 옆에서 엄마 깰때까지 혼자놀구....ㅋㅋ세시간 자고 출근한거에비해 상태는양호.....ㅋㅋ


 

아 시티헌터재미ㅛ어ㅠㅠ 아 내얼굴무슨 술먹음것처럼미친듯이빨게ㅠㅠ

요즘 시티헌터에 푹 빠짐... 

어제 시티헌터를 가게에서 보는데.. 전엔 이민호가 그럭저럭이였데 시티헌터 끝나고 가게알바녀석을 보니... 이민호가 레알 잘생겼다고 느껴졌다... 문뜩 강동원영화를 보고 나온 커플이야기가 생각났어.. 

시티헌터
 완전 재밌어!!ㅋㅋ 

지금까지 봤던 드라마 중 인물들도 이야기도 짱인 드라마인것 같아요 저 역시도 다음주가 정말 기다려집니다 저도 본방과 재방과 쿡티비로 세번씩 본답니다 시티헌터 화이팅~!!

아 이민호도 !! 어제시티헌터 자동차추격신 개깔

시티헌터 쩔어ㅠㅠㅠㅠㅠㅠㅠ이민호짱ㅜㅜㅜㅜㅜ

요즘 시티헌터 재미있음 ㅋㅋㅋ (남자분임)

ㅋㅋㅋㅋㅋ방관자라니까 뭔가 웃기닭ㅋㅋㅋㅋㅋ 어제 시티헌터 봤는데 이민호 너무 잘생겼어 @''@

요새 드라마 재밌는거 많은가보더라 시티헌터 얘기도 자주 나오고 동안미녀, 내마음이 들리니 얘기도 자주 나오던데

크아아아 시티헌터 아주 타이밍 쥑이게 끝나네 

아...시티헌터 어떻게 기다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최사가 아니라 시티헌터 봤어ㅋㅋㅋㅋ아 이민호 좋다!! 아침에 고화질로 다시 받아야지

시티헌터 우어억ㅠㅠ 이민호 우어억ㅠㅠㅠ 저 기럭지에 저 얼굴이라니, 꽃남 때만 해도 관심없었는데 넘 잘생겼다ㅠㅠㅠ

시티헌터 잼나넹ㅎㅎ

노래 넘 조아용 ㅠㅠ 현이 목소리가 지짜ㅠㅠㅠㅠㅠㅠ 우리엄만 시티헌터 본대욬ㅋㅋㅋㅋ하..ㅠㅠ 

어제도 못봤어요! 엄마가 시티헌터를... 그 실장이면 옛날 매니저? 인상 안 좋아요~ 그나저나 전 지금 제주도! :) 

시티헌터 재밌다. 요즘 챙겨 볼 드라마가 너무 많네 ㅎㅎ

미친 드라마....시티헌터 ㄷㄷㄷㄷㄷㄷ

저 시티헌터도보는데이민호한테도빠져서ㅋ 좋은하루되세요ㅋ

시티헌터 이민호 넘 멋있는거 아님??ㅠㅠ 최사랑에서 시티헌터로 갈아타버렸다~~ 차배우님 미안해용~

시티헌터재밌어ㅋㅋ촬영장가구싶어ㅋㅋ

최사의 인기에 가려.....나에게 빛을 보지못했던 시티헌터!!!!!!!오호오호+_+재미나재미나~~ㅋㅋㅋ앞으로 뭘 본방사수해야하나~~~민호군!!!!!

나 최사보고있었눈디 오늘부터시티헌터로갈아탐...대박.,..민호찡....

워메~ 시티헌터 간지나네 ㅋㅋㅋ

알바때문에 다운받아서 시티헌터보는데 윤성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윤성아 니가 최고야

자야되는데..시티헌터 잼나네요ㅎㅎ

결국시티헌터봣음^,^개잼따ㅎㅎㅎ

오에스티에 정신을 못차리다가 이제 다시 시티헌터 보기... 이민호 짱이야.... 

아니! 아직 안자고 있음.. 시티헌터 고화질로 다시 보고 있어ㅋㅋㅋ이민호 너무 좋네ㅠㅠㅠ멋있어ㅠㅠㅠ

아이고 졸리다!!! 엄마가 내게 시티헌터 원작 전권을 사자는 제안을 했을때 엄청난 충격을 받았다

시티헌터...1편 봤더니 끝까지 보고싶은 이 모를 욕망..결국 3편까지 

시티헌터....이민호때문에설레서잠을못자겠네ㅠ_ㅠ

 

ㅋㅋ 시티헌터보는데 이민호 잘생겼넹 꽃남때는 역시 머리가 문제였던듯

 

시티헌터 우어억ㅠㅠ 이민호 우어억ㅠㅠㅠ 저 기럭지에 저 얼굴이라니, 꽃남 때만 해도 관심없었는데 넘 잘생겼다ㅠㅠㅠ

 

나도 저번주까지만 해도 최고의사랑이였었는데 시티헌터 요게 너무 재밌는거야~!!!그래서 갈아탔지~!ㅋㅋ근데 난 수목드라마 다 챙겨봄..물론 재방송으로다가..ㅋㅋ요즘 드라마들이 다 너무 재밌어서 어떡햐~

 

비켮 난 시티헌터를 볼꺼야.

 

시티헌터 완전짱ㅋㅋㅋㅋ 흥미진진하다ㅋㅋㅋ 최사는 내일 봐야지~ 잇힝ㅋㅋㅌ

 

웃기는건 덜한데......시티헌터가 약간 더 잼있는듯...

 

최사 끝나면 시티헌터한테 헌팅당해야지 ㅋㅋㅋㅋ

 

난 어제 오늘 시티헌터 봤음..기럭지 매력남 이민호 ㅎㅎ

 

강제노역 당하고옴 시티헌터도 못보고 아빡쳐

 

시티헌터 ㅠㅠ 연휴동안 다 다운받아서 볼래 ㅋㅋㅋ

 

시티헌터! 달리는 버스와 나란히 달리는 장면 최고예요!!^______^* 히히~♥

 

시티헌터 3회..대박!!! 이민호같은 사람... 실제로 존재하지는 않겠지...

 

드라마 눈의여왕 삼수니 빼고는 한번도 안봤는데ㅋ 시티헌터 재방 한번보고 봤는데 와..

 

 나는최고사에서오늘시티헌터로갈아탓다능ㅋㅋ

 

 저 오늘부터 시티헌터보려구요...49일끝나구 아무것도 안볼라그랬는데 오늘 친구가 보라고해서봤는데...완전 ㅠㅠㅠㅠ 재밌어요ㅠㅠㅠ헝헝ㅇ ㅠㅠㅠ 주말에 1화부터 다볼거에요ㅠㅠ

 

나도최사봤었눈데....시티헌터재방보고 ㅍ_ㅍ 여자의마음은갈대와같다고그누가말하였나.. 미노찡♥

 

최고의사랑은 그냥 보는내내 웃고있공ㅎㅎ 둘다진짜 재밋어요!!!!! 음 근데 시티헌터는 가면갈수록 재밋어지는거같애여~ 첨엔 좀 살짝 이해안가는데 한회한회거듭되면서 캐릭터들도 다잡히고~.~ !!그저 담주 수욜만 학수고대합니다..ㅠㅜ

 

그놈의 이민호님이 뭐라고 비스트라디오놓쳤네 담주완전기대됨♥.♥  이준혁..예전 선생님 친구라든데...... 헤이 우리 윤성 나나 의 사이를 갈라놓지말라고. MCM은 나에게 주지않으련?.?

 

울엄마는 디엠비로 시티헌터보구 난 최사보구ㅋㅋ

 

시티헌터최고임ㅋㅋㅋㅋ 이민호내가좋아하던개취때랑또달러ㅋㅋㅋㅋㅋㅋㅋ대박이야ㅋㅋ

 

사고 싶은 건 꼭 사야 직성이 풀리는데, 이번엔 어렵쇼...ㅠ벨로스터 사고 싶어요. 시티헌터에 이민호가 타고 나와서 그런 것만은 아닙니다. ㅋㅋㅋ길에서 빨간색 봤는데 이뽀♥

 

드라마~? 시티헌터봐? ㅎㅎ 요즘 그거 많이 보더라!!!

 

시티헌터 쩔어 ㅠ_ㅠ 뭔가 되게 무서운데.. 이민호때문에 보고싶어졌어.....ㅋㅋㅋ 결국 오빠 목소리는 나오지 않았당 ㅠ_ㅠ...으으... 빨리 음원 ㅠㅠㅠㅠ

 

 ㅎ.ㅎㅎㅎ 네네넹 !!! 시티헌터 완전 재밋어요ㅠㅠㅠ 꼬박꼬박 챙겨보고잇서요ㅠㅠ

 

시티헌터 만세ㅠㅠㅠㅠㅠㅠㅠㅠ이윤성 ㅠㅠㅠ

 

시티헌터 대박재밌어 ㅡㅡ 티알지 21실린더 오오미

 

자경단(원) 드라마가 여전히 흥하는 걸 보면 세상이 확실히 드럽긴 한가보네. 시티헌터 드럽게 재밌네

 

시티헌터 겁나재밌당ㅋㅋㅋㅋ 요즘 드라마 끊고살았는데 잠깐 쉰다고본게 삼십분도 더 봤네... 난 이래서 안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니가 이럴때가 아니거등?ㅜㅜ 

시티헌터가 내마음을 졸이다못해 아주 타들어가게 하는구나ㅋㅋㅋ오랜만에 본방사수하는 드라마가 생기다니!!담주까지 언제 기다려ㅠㅠ

 

시티헌터 드라마는 지금 진행 되는 스토리 끝나면서 마지막 장면에 xyz만 넣어주면 완벽하게 어울릴거 같다.

 

설마 이윤성이 총맞은건 아니겠지 ㅠㅜ? 오늘 시티헌터 4회는 중반에 좀 루즈해진게 없잖아있었지만 막판에 심장 떨어지는줄 ㅠㅠㅠㅠㅠ 아 한주를 또 어떻게 기다리나..

 

시티헌터 짱재밋음ㅋㅋㅋ난총쏘고복수하는거조아♥

 

ㅋㅋㅋㅋㅋㅋ괜찮아!아시티헌터개쩌러..이민호너무멋있다

 

시티헌터 잼나네! 이제다시 자막제작시작!~ (남자분)

 

아....>3<시티헌터보고왔는데완전이민호너무멋있어요

 

빠져든다 시티헌터~~~ 스릴이빠이데스  

 

시티헌터 왜케 빨리 끈나

 

시티헌터 오늘 스릴넘쳐

 

까오 담주 까지 어찌 기댕기노 ㅠㅠ 시티헌터 ㅠㅠ (남자분)

 

이야 시티헌터 난리나는데.... (남자분)

 

시티헌터 영화같다.

 

구성이 잘되어있고 영상미도 좋아서 방송 후 원작 보다 디비디를 찾게될것 같습니다. 시티헌터 연기자와 제작진 모두 화이팅하세요

 

아하 시티헌터!^^ 이민호 좋아해요 나도ㅠㅠㅠㅠ 거기 나오는 카라의 구하라랑 박민영도 예뻐서 좋아함~

 

시티헌터 짱이다ㅏ짱짜아ㅏ아아장ㅎ앟ㅎㅎㅎㅎ

 

시티헌터 아빠랑 아들이랑 개 쩌넵 ; ㅜㅜㅜ 이민호 멋이ㅅ당 ㅠ ㅠㅠㅠ

 

수목드라마두개봄ㅋㅋ 최사도보구시티헌터듀요!! 완전재미져요 요새드라마땜시햄볶음♥.♥

 

 

시티헌터가 그리 재밌나여?! 그 멍청하기 짝이 없는 제 동생이 시티헌터에 미쳤던데

 

시티헌터 ~~~볼라고 햇는데 까먹엇다가 20분쯤부터 봣다 ㅠㅠ 이민호진짜 멋잇ㅇ네 ㅋㅋㅋ로맨스타운에서 김민준도 진짜 멋잇는데..

 

엄마아빤 시티헌터"보심ㅋㅋ 임재범의사랑 노래좋네 ㅋㅋㅋ 노래가들려서,,;ㅋㅋㅋㅋㅋ 좋아역시 ㅎㅎ 난 드라마정말좋아하는데끊엇어 !!+£+

 

아따 시티헌터 화질이 장난아니네

 

앞부분을못봤어ㅠㅠ엄마마중갔다오다가ㅠㅠ요즘시티헌터재밋다고난리낫다던데ㅠㅠ

 

야찌바 로맨스타운보려고 독서실안갔는데엄마가시티헌터보네^^^^^^^ㅊㅏ라리최고의사랑보지 (헉)

 

 난 더는 못 보겟어서 시티헌터로 갈아탔엉 -_-

 

근데지금시티헌터바요ㅜㅜ이민호멋잇어서..

 

왁스 사줄께 ㅋ 트윗쓰다 잠실못내려 신천왔다 걍 걸어가야지 ㅜㅜ 아 시티헌터 뵈야하거늘 (남자분)

 

ㅋㅋㅋ 시티헌터 캐웃기다. 푸하하

 

아 시티헌터 시작하는 순간 아빠와서 야구 틀었다.. 요즘 보는 드라마중에 젤 재밌는건데ㅠㅠ

 

사ㅋㅋㅋㅋㅋ직ㅋㅋㅋ대ㅋㅋ첩ㅋㅋㅋㅋ아..저도 보고 싶은데 TV는 이미 가족들의 시티헌터시청으로 점령됬네요.

 

밥대신 여름 주식인 콩국수 먹구는 한시간 운동하구 들왔다..!! 현재 시티헌터 시청중이며 맥주와 육포는 곁들아고 있는데 내가 뭐하는 짓인가 살짝 고민하기도 했다..!! 이런 된장 ㅋㅋㅋㅋㅋ (남자분)

 

시티헌터와최고의사랑둘다보면멀티태스킹......?....아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시티헌터를 보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민호ㅠㅠㅠㅠㅠㅠㅠ

 

시티헌터 너무재밌다.. 최사보다가 옮겼다 ㅋㅋ

 

 ㅋㅋㅋ저희 엄마가 시티헌터 보셔서 전 시티헌터 ㅠ_ㅠㅋㅋ 최사는 재방으로 보려구옄ㅋㅋㅋㅋ 저도 드라마 잘 안보는데 참..ㅋㅋㅋ 전 검프vs개취에선 개취를 봤지여! 글구 시티헌터는 이민호네 양아빠가 좋아서.. 글고보니 이민호 돋네요..

 

시티헌터가 더 재밌어용!!!ㅎ.ㅎ

 

시티헌터 개잼!!! 제일재밌어 ㅋㅋㅋㅋ

 

시티헌터로 엄빠랑 나랑 토론했다... 아 답답해ㅋㅋㅋㅋㅋ

 

아빠가 시티헌터봐서 난 맨날 디엠비로 봐야해ㅜㅜ

 

저게 바로 요새 유행하는 드라마구나.... 시티헌터

 

검프와 개취 이후로 이런 고민 오랜만이에요ㅠㅠㅠ 결국 오늘은 시티헌터틀었어요ㅋㅋㅋㅋㅋ

 

다들 최고의사랑이 최고라할때 나는 시티헌터보는여자^^ㅋ이민호 졸라머싯다ㅜㅜ대박이야멋져ㅠㅠ

 

나는 시티헌터본닼ㅋㅋㅋㅋㅋ1,2화보고 꽂혀서 본방사수ㅠㅠㅋㅋㅋ 겁나잼뜸

 

시티헌터 보고 있습니다. 이민호..키도 크고..잘 생겼고..ㅠㅅㅠ 부럽다.(남자분)

 

꽃남에이어서 시티헌터를 보고올게용~+_+♥ 흠..개인의취향도다시보고싶다ㅠ ㅁ

 

ㅋㅋㅋㅋㅋㅋㅋㅋ와이민호잘생겻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최고의사랑볼까시티헌터볼깧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티헌터 봐야대눈뎅... 경기 아직 끝나지 않았슴니다!!

 

아빠가 시티헌터 본당..보지말라고하고싶다 (ㅋㅋㅋ)

 

변태녀석들...부모들 변태녀석들 빼내려구 학연에 지연에..아는 사람 총동원해서 은폐시키면..어쩌나..제발 정의가 살아있는 대한민국이길..시티헌터여..

 

나도!!!!!!!! 최사는 본방보고 로맨스타운이랑 시티헌터는 다운받아서 새벽을 불태움... 시티헌터 진짜 재밌더라ㅠㅠㅠㅠㅠㅠㅠ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출처 시티헌터갤 맑은민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