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민호/시티헌터

[움짤] 시티헌터 4회 이민호 움짤 모음

제가하겠습니다. 그게 제 운명이잖아여!


젊은거같은데 박사님이에여? 부모님이 자랑스럽겠네~ 


행복해야될꺼아냐......잘 살아야될꺼아냐~~~~~친모보고와 맘이 짠한.......


온몸에 털세운 고슴도치와 고슴도치대비 마음이 3센치넓은 대리가 대화하는중^^



누군가의 아버지, 남편을 죽여놓고 행복해질수없다........차칸놈 ...생기다만 놈!



구질구질한 나나의 지갑이 급 생각......날때 포즈가 ㅎㄷㄷㄷ



에헤이~~~제가 먼저 집었습니다아~~나왔다 깐족윤성이 ㅋㅋ



저야 주로 받죠 그럼 숙오^^ 끝까지 깐족이는 윤성이 웰케 귀엽냐 ㅋㅋㅋ



나나랑 아저씨가 무슨관곈지가 지금 중요하냐? 나나가 길바닥에 나앉게 생겼는데?



매의 눈으로 5인회를 찾아보는........



분명 이들 다섯중에 있는데............



30분내로 오면 빚 전액 탕감해준다......며 대리를 불러내는


대리 불러놓고 ..이제부터 마시는......뭐 선리플 후감상이냐?-,.-



윤성의 마음을 몰라주는 나나....3센티 더 좁은걸로 판명 ㅎㅎ



그래도 좋다고 쫒아가는.....니가 3미터 더 넓다........



나나보다 마음이 300미터는 더넓은걸로 계산 끝내자 ........



쿵짝이 잘 맞을 세희랑 첫대면....무려 4회에 ㅎㅎㅎ 기다려쒀여 세희언냐~~~



저 컴퓨터 고치는 사람아닙니다~~~,,라지만 ㅎ



벌써... 다 고쳤다고~~~~ 칭찬이라도 바라는거뉘? ㅎㅎ



지갑은 보여주지도 못하고 들어와 화풀이하기는 쳇~



아저씨 아버지야~~~~~~~ 다들 들리지? ㅎㅎ



 아버지와 윤성이 (미노 뽀너스컷)



 엎치락뒷치락하는



나를 밟고가라~~~~실미도패러디? ㅎㅎㅎ



 진짜 가버리는 양부(아버지 아니고 양부)



 나나가 위험함을 감지한....


 목표를 확인하고 뛰는 .....


 

날리는 머리하며 분홍바지로 보아 윤성이로 짐작되지만......결과는 6회아니고 5회에서 확인^^


출처 이민호갤 걍미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