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 이민호/시티헌터

시티헌터 7~8회 방송후 트윗 반응


(7회 시티헌터 하고 약 3시간 정도의 반응만 모은거임)



시티헌터... 드라마 주제에 날 두근거리게 만들었쒀. 그나저나 예고편은 왜 안나오는거야 ㅜㅜㅜㅜㅜㅜㅜ

 

잠깐 쓰레기버리러 밖에 나갔다 들어왔는데, 9층,10층 휴게실에서 똑같은 드라마를 보고 있더군요ㅋㅋㅋㅋㅋ시티헌터인가요ㅋㅋㅋㅋ

 

시티헌터 진심 무릎꿇고봤슴ㄷㄷ 그리구 왜 방송 오분밖에 안함?ㅜㅜㅜㅜ 개늑시이후로 처음이야..현기증난다구요 ㅜㅜ

 

시티헌터 뭐야.. ㅠㅠ 개와 늑대의 시간 이후로 이렇게 빠진 드라마는 처음인듯 ㅠㅠ 숨막히능군 윤성이 비쥬얼'-'

 

시티헌터왜이런거야ㅡㅡ이렇게재밋으면 8화어떻게기다리라고20시간이나....ㅠㅠ  

 

시티헌터 저기서 끝나네 아옼ㅋㅋ 내일안볼수가 ㅇ벗엉

 

난 사회를 비판하는 드라마가 좋아....!! 시티헌터 대박....!!!!

 

언제다하구 자냠ㅠ.ㅠ바쁜와중에 시티헌터에 빨려드러갓다와떠ㅋㄷ개잼개잼~~♥오늘 종나 기대댄댜!!

 

상관없다ㅋ시티헌터끝날때까지는 그거안볼꺼다ㅋㅋ

 

나 오늘 집들어와서 시티헌터 무심코 보다가 1회부터 보고잇다ㅠㅠㅠㅠ

 

ㅋㅋㅋ동감요ㅋㅋ 본방도 스브스 시티헌터 볼려구요 전 ㅋㅋ

 

ㅋㅋ우옷최사벌써담주가마지막이군요 끝나면시티헌터로넘어오세요ㅋㅋ대박재밌어요ㅠ

 

오늘 시티헌터도 최고였어여 ㅠ_ㅠ.. 핳... 끊을 수가 없어여 이거뉴ㅠㅠㅠㅠㅠㅠㅠ

 

시티헌터 처음 봤는데 재미난데 ㅋ

 

전 그것보다 그냥 시티헌터로 넘어가려구요;ㅁ;

 

시티헌터 이윤성이 있는 세상에서 살고싶다. 이런. 덕후 돋네

 

울 동생도 시티헌터봐 이제 ㅋㅋ

 

시티헌터 재밌는건 잘알지 ㅋㅋㅋㅋㅋㅋ 재방으로 볼때마다 감탄하거든 ㅋㅋㅋㅋ

 

내 마음의 드라마 순위. 1위 시티헌터, 계속 재밌어라

 

**은 점점재미업고 시티헌터짱!

 

 오늘 시티헌터짱짱 재미졌음 ...쨋든 시티헌터짱ㅜ 내일부턴또다시 재방돌려봐야하구낭

 

이야~ 짱짱이다ㅋㅋㅋ난 다담주부터 시티헌터 볼꺼야

 

 ㄴㄴ시티헌터도맨날절정임ㅋㅋ

 

시티헌터 재방송 언제언제 하는지 아시는분! 지상파도 괜찬구 스카이라이프 편성표도 괜찮구요!어떻게알아내지ㅠㅠ

 

수요일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였는데 얼마전부터 시티헌터로 바뀌고, 치인트는 비록 한주 쉬긴 했지만 이번주부터 다시 달리면 되고, 지난주부터 화이트 칼라 추가!! 맷보머, 팀디케이 정말 좋아합니다...♥

 

네네 진짜 재밌는 거 같아요 아 재밌따 :) 트친님도 시티헌터 보세요?

 

시티헌터도 이제 절정이야ㅋㅋㅋㅋㅋㅋㅋ아나 이미노머시쒀...

 

아우 민호덕분에 안구정화제대로:) 벌써 낼 기다려지네!! 민호야 누나가 진정 널 격하게 아낀다 #시티헌터

 

아..시티헌터 이렇게끝나냐...ㅠ낼언제기달려ㅠㅠ바이어외서회식하느라드라마못봐ㅜㅜㅜ아놔....민호야~~~~~

 

아쥔짜아!!!!시티헌터!!!!완젼궁금하게끝나노코ㅠㅜ내일할꺼보여주지도않는다ㅠㅜㅜ

 

끄아아아 시티헌터 넘 재밌거규규귝ㅠㅠ

 

ㅠㅠㅠ 이제 시티헌터로 갈아타야하는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목은 시티헌터 보는맛에 삽네다ㅋㅋㅋ

 

으으으 시티헌터 재밌어 ㅠㅠㅠㅠ끙끙...이윤성....멋있다.....

 

동생이랑 최고의 사랑이랑 시티헌터로 삼세판했는데 몽땅 지고는 시티헌터 봤는데 꽤나 재밌던걸요 흥미진진 거기에 눈도 재밌고 하하

 

시티헌터 진짜재밋어...ㅠ.ㅠ

 

시티헌터!!ㅠㅠㅠ 이윤성에 빠졌다...

 

우리학교 전 학생 20명제외 하고 다 시티헌터봐용ㄱ

 

벌써방학ㅡ시티헌터작살난다~

 

헉 ㅋㅋㅋㅋㅋ 죄송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시티헌터 너무 재밌다는 ..ㅜㅜ

 

시티헌터 점점 마지막회가 다가오는 느낌이야. 벌써!

 

아우~오늘 시티헌터 대박이였다....내일학교난리나겠네.....우리학교는 시티헌터 학교임!

 

아 시티헌터 난리나네ㅋㅋㅋㅋㅋ

 

시티헌터.. 아 진짜 미치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티헌터 어땟길래 난리지?ㅠㅠ ** 보느랴...못봣는데 토요일날 재방 꼭 봐야징

 

진심 오늘 시티헌터 넘 재미땅...하하

 

시티헌터가 더짱임....오늘 이민호총맞았어 쒸팍 ㅠㅠㅠㅠ

 

시티헌터 대박!!!!!!!!!!!!!! 우리 윤성이 나나 총에 맞았어 ㅠㅠ어떡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어엉 ㅠㅠㅠㅠㅠㅠㅠ

 

헛. 오늘 시티헌터 대박이엇어.이민호총맞앗어야ㅜ.ㅜ내가 총알받이 하고싶다.ㅋㅋ아니면 연이라도ㅋㅋ아 멋져!

 

그러니깐요! 예고도 없다니 TT 진자 시티헌터가 진정한 민호의 입구였어요!!

 

이제 갈아탈때가 되셧군요 시티헌터로 넘어오시죠

 

시티헌터 예고좀 해주지.... 궁금하넼ㅋㅋㅋ

 

난 시티헌터 봤당ㅋㅋㅋ으히히 고화질 올라오면 한번 더 보고 자야지ㅋㅋㅋ아 이민호 너무 멋있어

 

나 오늘  ** 보다가 시티헌터 잠깐 돌렸다가 낚여서 끝까지 봤어~~근데 넘 재밌당

 

오늘시티헌터대박 아. 내일이빨리왔으면

 

시티헌터도 드뎌 위기가 한번 오는군요 과연 내일 어떻게 될지

 

시티헌터 반 밖에 못봤다 엉엉 이민호 짱 멋있다♥

 

ㅋㅋㅋㅋㅋㅋㅋ저도;;;아나 시티헌터 볼 걸;;;

 

시티헌터 내일아 빨랑와라 ㅠ

 

김나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니 남친이 시티헌터라고 이 멍청아 쏘면 어떡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졸라 마음아파 아나ㅓ봐너ㅗㅇ마너 완ㅇ 아파파파ㅏ아아나 망 윤성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티헌터대박........... 초오오오오옹.........

 

장난하냐 시티헌터!!!!!!예고편도 안해주고!!!

 

시티헌터 드디어봤는대 재미있구나! ㅋㅋㅋㅋ 이민호 ㅠㅠㅠㅠ 비쥬얼폭발...

 

헝 시티헌터 보는게 아니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왤케 재미있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낼봐야지ㅋ시티헌터 대박재밌어ㅠ흑

 

으헝~ 시티헌터 재밌네. 두근두근

 

시티헌터로 갈아타겠습니다. 8부직짜리 PPL 드라마 늘리는 건 쉬운 일이 아니여.

 

난 띵똥에서 정의의 사도로 갈아탓어ㅋㅋㅋㅋㅋ 시티헌터 짱이야... 집가서 당장볼래....♥

 

거실에서 엄마가 시티헌터 보시는 것 같은데 배경음악 완전 좋다;;

 

시티헌터....나름 가려운데를 긁어줄려고 하는 것같은데...ㅋㅋㅋ현실성은 별로 없지만 재밌기는 함ㅎㅎ캐릭터들도 은근 귀엽ㅎㅎ구하라보는 재미도...ㅋㅋ

 

이햐~~ 오늘 시티헌터.. 방금.. 이민호..발언 너무 멋지다.. 국민앞에서 평등을 논하는.. 수꼴이 무리들은 오늘도.. 비리 어쩌구저쩌구 왈가왈가..짖어대고...ㅋㅋ

 

아놔 시티헌터~ 국방부장관 아들 3놈 동시에 군입대 ㅋㅋㅋ 아~꼬시다~!!

 

아놔 시티헌터 왜케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티헌터가 더 재미있는 것 같던데?ㅋㅋ

 

시티헌터 재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아들 입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티헌터는 드라마가 아니라 현실이다 현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다가 답답해서 채널 돌렸다 시티헌터 쨔응!!!! 벌써 11시야 으엉엉

 

울아부지 시티헌터열청자인지 오늘알았네 ㅋㅋ 아직 본방사수노친적없데ㅋㅋ하라님이 이쁘데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난못끈을것가타 시티헌터 다시볼기세야지금

 

다들 재밌다고 하기에 **을 오늘 처음 시청했다 왜 난 잠깐 채널을 돌려서 본 시티헌터가 더 재밌게 느껴질까ㅋ

 

엄마가 방금 **이 재미없다며 시티헌터로 채널 돌림 ㅋㅋㅋㅋ

 

시험기간에도 시티헌터를 안볼순 업써..

 

본방으로 최고의 사랑을 보고있긴 한데 시티헌터도 너무 보고싶어ㅠㅠ

 

시티헌터 왓 어 비쥬얼 박사님 ㅎㄷㄷ 아 박사 해야 저런간지가 나나

 

지금은시티헌터시청중~ 왜이렇게멋지냐 다들

 

내가 이민호때문에 ..... 최고사에서 시티헌터로 갈아타다니 ... ㅋㅋ

 

꺅 낼셤인데 시티헌터 넘잼똬~♥_♥

 

오늘은 왠지 시티헌터가 끌린다... **는 좀 진부한 느낌이랄까..?? 민호형도 연기 잘하구 민영이 누나는 귀엽당~♥

 

오늘도 시티헌터. 러브라인. 으흐흐흐 대리만족♥

 

시티헌터가 진리 ㅎㅎㅎㅎㅎ 난 이거 못끄ㄴ겟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훙...이거 보고 바로 취침!!!!ㅎㅎ

 

나 ** 버렸어 ㅠㅠㅠㅠ 지금 시티헌터 보는중 ^^*


=============================================================================================================================

(8회 시티헌터방송전 반응)

사람의눈이 참 상대적이란걸 이민호를통해느낀다. 똑같이 이민호의 얇디얇은 다리를 보면서 꽃남 구준표일때는 안쓰러워보인다고 생각했던것이 어제 시티헌터 이윤성일때는 섹시해보였으니... 사람의 눈이 얼마나 간사한가

 

시티헌터... 구하라와 박민영 때문에 보기 시작했는데 나의 시선은 어느새 이민호에게 가있네ㅋㅋㅋㅋ 민호형 오늘 저녁도 기대할게요ㅋㅋ

 

요새 시티헌터에 완전 빠져서 이민호기사랑 인터뷰내용찾아보니 참 발전 가능성많은 친구구나 하는 생각이들었다. 외모도 착하지만, 긍정적이고 낙천적인마인드라니!!개인의 취향보다 한층 더 나아진 연기력하며. 흥할거야! 민호화이팅:)@

 

씨티헌터가 날 이렇게 만들었다 이민호가 날 이렇게 만들었어 이민호 핑크색 바지가 날 이렇게까지 만들었어 야자도 안하고 집을 가게 만들었어 망할

 

 어제대박이었어ㅜㅜㅜ진짜ㅜㅜㅜ이윤성ㅋㅋㅋ마지막씬쩔어ㅋㅋㅋ이민호짱ㅋㅋ

 

이민호 너무 믓져 ㅠㅠ 기럭지도 쩔고 멋잇다아.... 정말 아 멋잇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몰라ㅋㅋㅋ너무좋다니깐??나오늘광수랑이민호랑애기하고싸인받고쩌러ㅠㅠㅠ

 

***한테 오늘 중요한날인데~ 이민호가 너무멋지게 나와서 나 고민된다 ㅠㅠ

 

뭐어떻든ㅋㅋㅋ난 시티헌터보러 집에 달려가는중ㅋㅋㄱ

 

결국 시티헌터를 선택. ***님은 재방송으로 봐야지ㅋ

 

이제곧시티헌터!!와어제엔딩대박이엇는데!!궁금해궁금해궁금해빨리해라!!




(8회 방송후 시티헌터 반응)


시티헌터 이거 굉장히 잘 만든 드라마다. 최고의 사랑 때문에 제대로 피보는구나 ㅠㅠ 나도 최사 보느라고 안 보고 있었으니.. 근데 스토리도 좋고 편집도 정말 잘 돼있고 OST 선정도 탁월하고 배우들 비쥬얼도 전부 눈이 부신다 +ㅅ+

 

시티헌터..한주 우째 기다린다뇨...... ㅠ-ㅠ 이민호..꽃남할때는 별로 몰랐는데 시헌에서는 제대로 멋지구나.. ㅠ-ㅠ

 

헐랭이 어제 시티헌터 왜케 재밋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야~나 기말끝났다~! 종강했다~! ㅋㅋㅋ 그래서 시티헌터 다시 봤다. ㅋㅋㅋㅋㅋㅋ 아..남자주인공이 생긴것과는 다르게 발연기가 아니라서 매우 흡족해하며 보는중. ㅋ 암튼 나는 이제 방학이닷~! ㅋ

 

전 시티헌터 이태리에서 아주 재미있게 잘보고있어용... 다음주가 너무 기대대네요! 화이팅~! ^^

 

저두저두 맞팔해주세여~시티헌터 다시보기만 5번째....ㅋㅋㅋ

 

이순간만큼은 하라구 가 부롭땅 ㅠ_ㅠ 아 이민호 넘 멋있쩌♥ 최고의 사랑보단 시티헌터 로 갈아타야겠쯤ㅎㅎ!!!

 

요즘 시티헌터 드라마에 푹 빠졌어~~~ ㅋㅋ

 

아 시티헌터 재밌다...박민영 완전 이뻐 표정연기 깨알같이 귀엽다ㅋㅋㅋ김상중 아무리봐도 진짜 멋있는거같다 진짜 우와...

 

시티헌터대박임ㅜㅠ 진심이민호멋있어! 난 어제꺼도다봤어ㅋㅋ

 

ㅋㅋㅋ 나 지금 시티헌터 보는데 짱재미써 ㅠㅠ

 

시티헌터 몰입도 최고다 ㅠㅠ 최고의사랑보느라 안챙겨봤는데 더 재밌는것같아 흐규규 ㅠㅠ

 

시티헌터 정말 볼만하네요 ㅋㅋ요즘 수목은 왜케 볼게많은 거졍?? 로맨스타운 최고의사랑에 이어 시티헌터까지...와우 ㅋㅋㅋ

 

아시티헌터너무잼난다 이민호짱이다 아 티비속으로들어가구시퍼

 

어제꿈속에서 이민호랑 같이 도망다녓나부다 발목이 지끈지끈 나능 시티헌터돠 ^________^ 함박웃음

 

ㅎㅎ저희반애들오늘하루종일시티헌터윤성이가총맞고학학거리는부분돌려봤어요!!!^^ㅎ고3의행복~♥

 

ㄴㄴ 말은 제대로 해야죠. 우린 시티헌터라 부르지 않슈미다. 시티.러브.헌터. 입니당ㅎ

 

저는오늘도시티헌터재탕을합니당!ㅎㅎㅎ오빠최고최고

 

시티헌터봐라ㅠ봐도절대후회하지않아ㅠㅠ

 

그치?또 시티헌터얘기해서그렇지만 요새이것땜에내마들도잊을기세

 

시티헌터가짱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민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짱 멋시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앜ㅠㅠㅠㅠㅠㅠ어제까지 햄복는 시간끗 ㅠㄱ- 수요일 을기다려야되...ㄱ-

 

어제 시티헌터 졸라재맸네 ㅋㅋ

 

난.. 지금시티헌터에온정신을바침..

 

최고랑 시티헌터사이에서 갈등하다 결국 시티헌터 선택!! 근데 내가 남주를 너무 좋아하나... 시티헌터 짱! ㅠ_ㅠ 최고 다운받아봐야지;;;;;

 

나도나도!!본방 시티헌터로 갈아타고 최사는토렌트로ㅋㅋㅋ 어제 엔딩진짜ㅜ너무 재밌어서 눈물이날지경임 난 유치한거 좋아해ㅜ

 

완전시티헌터홀릭..이윤성홀릭....김나나빙의.....미치게뜸 ㅠ

 

나진심요즘 너무심각하게 빠졌음...큰일임 ㅠㅠ ㅋ하루종일 시티헌터생각만나 ㅋㅋㅋ

 

이모ㅎㅎ 시티헌터보세여? 이민호진짜 와 짱!!!!!!!멋있어융ㅠㅠ

 

시티헌터보면너이민호한테빠질거담

 

시티헌터완전진리.....나 곽나나할래

 

오늘 수업시간에 선생님이 시티헌터소파키스 영상 보여줬어여ㅋㅋ반애들난리

 

시티헌터에푹빠지셨군요ㅋㅋㅋㅋㅋ난이미노미노미노

 

시티헌터..ㅠ이윤성 죽지마!해피로 끝나자ㅠ

 

시티헌터재밌당ㅋㅋㅋ역시기대는많이했더만ㅋㅋ진짜기대이상이구나아앙ㅋㅋ

 

오빠~ 잘지내요? 기본 어댔어? 시티헌터 이윤성 아주 멋이서! 짱! 짱! 보고싶어~ 싱가폴 팬 레이첼 ^.^

 

시티헌터어제꺼 다시�는대 역시멋잇댜♥.♥

 

으엉ㅠㅠ 근데 요즘 난 시티헌터도 보고있어....이민호 ㅠㅠㅠㅠㅠ

 

시티헌터 8회까지 마스터햇습니다 ㅋㅋㅋ 개잼씀 ㅠㅠㅠ

 

냉면먹고싶어 냉면냉면냉면 시티헌터너무재밋다 세상에 이민호 같은 남자없나

 

담 주 까지 시티헌터 어떻게 기다리지.. ㅋㅋㅋㅋㅋㅋㅋ

 

예고편은 진짜 1주일동안 위로가 되는건데 왜 시티헌터는 안보여줘ㅠㅠ 막 시나리오 상상하고 지랄 난리부루스를 할수가 없네 진짜 와...

 

아주 그냥 시티헌터 보고 훅~~ 간다잉~~ 이민호가 낼 완전 훅 가게만든다잉~~ 이러다 ***는 사라지것어.. 후미~ ㅋㅋ

 

시티헌터로 넘어갈 기세임.ㅋㅋㅋㅋㅋㅋ

 

ㅜㅜㅜㅜㅜㅜ 이런이런 윤성아 ㅠㅠㅜㅜㅜㅜ 그렇게 잘생긴 시티헌터가 어디써....(결론이<-)

 

시티헌터 재미따 ㅋㅋㅋ 1화부터 다운받아서 봐야지 *_* 이민호 넘 멋있어 ㅠㅠ 박민영은 넘 예뻐......

 

어젠 <최고의 사랑> 대신 <시티헌터>를 보았고, 그러길 잘 했다 싶었다.

 

요즘 sbs수목드라마 시티헌터에 완전히 빠져버렸다.ㅋ 주인공 윤성 넘 멋지다.ㅎㅎ 나나역시 이뻐야 .. 나나가 윤성의 정체를 알고 이 후에 도와주면 좋겠는데 ..ㅋ

 

ㅋㅋㅋㅋㅋㅋㅋ배식중아저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요웡 ㅠㅠ 아 시티헌터 ㅠㅠ 다음주까지 어떻게기다려?ㅋㅋㅋㅋㅋㅋ

 

으와~ 시티헌터 지금 보능데 이민호 너므 멋있당 +ㅁ+ 어쩜~ㅋ 다음편 완죤 궁금하게 끝났어, 아궁금해아궁금해 ㅎ

 

오우 시티헌터처럼 커피타와라고 했다간 부팀장한테 맞겠지 ㅋㅋ

 

이번주시티헌터대박이야 주말에다시한번봐야지ㅋㅋ

 

학교를못갓네.....어제 시티헌터를보는게 아니였어....

 

역시!!! 시티헌터가 지존이야!! 그걸 보기위해 잠을 안자고 기다린다!ㅋㅋ

 

지금은 시티헌터에 꽂혓엉!ㅎㅎㅎ

 

악!! 시티헌터 키스할 뻔 했는데!!!!!!!!!! 아악!!!!!!!!!!!!!! 이윤성 뭐 하는 거이야이야이야이ㅠㅠ 아이고 난 몰라 떨려서 심장이 뽀개질 거 같앸ㅋㅋㅋㅋㅋ

 

요즘다들시티헌터보넹ㅜㅜ난최고의사랑다보고볼꺼얏ㅎㅎ로맨스타운도재미떤데!

 

보스톤여. 지금 여기 져녁 8시 45분이네여. ^^ 이제 시티헌터 다운 받아 볼려구 자리에 앉았어영.. ㅋㅋㅋ

 

응 그건 다운받아봐ㅋㅋ시티헌터가 더 재밌어ㅋㅋ싸우는거ㅋㅋㅋ

  

진짜 시티헌터 뒈박잼써♥ 이민호진짜 멋있는것가타

 

 촬영장 갑시다 ㅋㅋㅋ 알아볼까여? 남신돋는 이민호 보러^^ 시티헌터야외촬영 많드랴구용

 

나도이제시티헌터봄ㅋㅋ이민호멋있어ㅋㅋ깤ㅋㅋㅋㅋ너의마음을십분이해하겠다ㅋㅋ

 

나도요즘 시티헌터 흐엉엉 멋있어멋있어 기럭지가 으헝 ㅠㅠㅠㅠ

 



출처 시헌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