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 TV 한류 α에서 현재 호평 방송 중의 "시티 헌터 in Seoul"
지상파 첫 방송되어 방송 첫 회부터 갑자기 이  방송 시간에서 높은 시청률이 되는 4.1 %를 획득, 기대와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오늘 화제의 "시티 헌터"주연 이민호 씨가 후지 TV 드라마 방송을 기념하여 긴급 일본을 주셨습니다! 여러분 아시다시피, '꽃보다 남자 ~ Boys Over Flowers "로 큰 인기를 얻어, 아시아에서 무브먼트를 일으킨 이민호 씨의 일본 방문이 있고, 이번에 무려 이벤트 응모를
고지하고 5000 명
이상의 신청이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선정된 80 명의 행운의 고객이 등장하는 순간부터 대흥분.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민호입니다"라고 일본어로 인사. 일본에는 많은 시간과 기억이 없을 정도로 몇 번이나 발길을 옮겨 있다고 말하고 일본은 "(일본에) 올 때마다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으면 두근두근 있으며, 매우 깨끗하고 세련된 도시라는 인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시티 헌터 한 명이라도 많은 사람들이 즐겨 주었으면하는 바람이 있습니다 "라고 웃는 얼굴을 섞어 가며 말했다주었습니다.

또한이 드라마 홍보 직원에 의해 지금까지 방송된 명장면 베스트 3를 준비. 태국에서 촬영했다는 총격신, 가방이나 숟가락을 무기로 싸우는 액션 장면 등을 소개. 또한 "시티헌터 여기가 가슴이 쿵!"라고 칭하고, 남자답게 행동을하는 모습이나 목욕 가운 모습, 샤워 장면 등 이민호의 매력이 전개 장면의 연속으로 회장의 팬들의 마음을 더 덥석으로하고 바로 아래. 액션신에 대해서는 "(선택된 장면이) 많은 사람에게 마음하실 때문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이번 작업 설정이 뭔가 물건을 사용해 액션을 보여준다는 것이 컨셉이기도했기 때문에 매우 즐거웠습니다. "라고하는 것으로 숟가락을 사용한 작업은 대본에는 숟가락으로 싸운다는 것은 쓰여 있지 않았다 니다만, 장면의 무대가되는 주방에있는 다양한 조리기구 중에서 스푼 를 선택했다,라고하는 비화도 소개되어 관객 여러분도 현장의 분위기를 조금 느낄 수 깊은 うなづい했습니다.

"액션은 처음 이었기 때문에, 촬영에 들어갈 약 3 개월 전부터 준비에 들어갔습니다"라고하는 것으로 "특히 드라마 전반에서 단련한 몸을보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고 말했다주었습니다.
특별히 선정된 팬들의 몇 가지 질문에도 웃는 얼굴로 대답 지금까지 발렌타인데이 초콜릿을 최고 몇 받았습니다 냐는 질문에는 "고교 시절에 8 개의주었습니다"라고 밝혀, "오늘은 그 기록을 갱신 할 수 있을까 기대하고 있습니다"라고 팬들에게 어필 환호성이 솟아 올랐습니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에 연관되어, 이민호 씨가 얼마나 사물을 선사한다는 기쁜 서프라이즈가! 사인 모자와 넥타이를 전달 팬들은 만면의 미소, 그리고이 일을 위해서만 만들어진 마카 롱과 열쇠 고리 세트를 사인으로 5 명 (※이 세트는 심볼의 것은 입장한 팬 전원에게 배부되었습니다)과 추첨으로 뽑힌 회장의 행운의 팬들에게 무대에서 본인에게 건네 기념 사진도 촬영 팬들에게 더 이상없는 발렌타인 데이가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이민호 씨는 "그동안 바쁜 스케줄이 계속되고 있었기 때문에 일본에 오는 것은 오랜만이었다 니다만, 오늘은 근처에서 여러분과 만날 수있어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하기까지 에서 가족을 만난 것 같은 그런 기분 정말 여러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작품, 그리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 드릴 수 있도록, 그리고 가까운 시일 내에 또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 생각하며 (드라마는) 아직 출발점, 이제 본격적으로 복수도 시작 할테니 등장 인물의 다양한 감정을 짐작 해보시면 매우 즐길 수있는 드라마가되어 있다고 생각합니다. 꼭 즐겨 로 보여 드리고 싶어요 "라고 확고하게 팬들의 눈을 보면서 말해주었습니다.

오늘의 이벤트를 계기로 한층 더 "시티 헌터"열이 높아지는 것은 틀림 없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