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 ♥ 1light/직찍&직캠 by 1light

[직캠] 120104 이민호" 명예검사 위촉식"에 다녀왔습니다 part1


 
추운날씨였지만 우연히 기회가 되어 미노의 명예검사위촉식에 다녀왔습니다~~^^

위촉식마치고 나오면서 미노가 으~~춥네~~하는 모습보이나요?
촛점이 잘안맞아 잘안보일것도 같네요 ㅠㅠ

기다리던 팬들을 향해 웃어주고 손흔들어주고~~
요즘 브이 빠빠이 자주하는 미노 ㅎㅎ ~~
멀리있는 팬들을위해 큰소리로 새해복마니 받으세요 ㅠㅠ
그한마디에 추웠던 몸도 사르르 녹는듯 ~~ㅎ

점심식사마치고 다시 돌아온 미노는 사람들에 둘러쌓여 찍은게 저러하네요 ㅠㅠ 너무 아쉽

미노가 민원체험을 할꺼란 기사에 그쪽에서 기다리는데
ㅠㅠ 미노는 견학만하고 바로 퇴근 ~~
걸어오다 우리쪽으로 직진안하고 바로 좌회전해서 가는바람에 ㅠㅠ
이론 급 당황~~
카메라 흔들리고 촛점상실하고~
줌도 잊어버리고 우둑커니 ㅠㅠㅠ

미노한테 추카한단말도 해주려했는데
얼음~~한채로 그냥 미노를 저리 보내고 말았네요 ㅠㅠ 아쉽다 ㅠㅠ

떠나는 미노 차를보며 손흔드는 우릴향해
차안에서도 빠빠이해주며 간 미노~~^^


여튼 우리미노 
새해 초부터 우리에게 기쁘고 행복한 소식전해줘서
고맙고 자랑스럽고~~^^

미노야 !!! 3관왕도 추카하고 명예검사가 된것도 추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