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ino 직찍 직캠/직찍 / 직캠 / 후기

[후기] 절친 정일우 팬미팅에 간 이민호 (김쏘쿨/만능미노)


 

 

뭐기억나는게업숴..
범이랑 민호랑~ 케잌들고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기방횽잌ㅋㅋㅋ  얘기하고 하니..
민호가 "이거 불좀 끄고 하면 안될까옄ㅋ?ㅋㅋㅋ" 이러고 ㅋㅋ

 

끄고난뒤
근황얘기하라니깐 ㅋㅋㅋㅋㅋㅋ 완전 잘지냈다며...해외도 갔다오고 했다며..
일우한테  내귀에 캔디 잘 봤다면서..... 범이가 찍었댘ㅋ 2층에서 ㅋㅋㅋㅋㅋ

 

흠.......그리고 그 에버랜드 얘기 또했어 ㅋㅋ
기억나는 에피소드 얘기하라니깐 ㅋㅋㅋㅋㅋ 에버랜드 얘기하고 .
추석다음날 월욜날 갔다는데. 사람없을줄 알았는데 가니깐 ... 월욜도 쉬는날이라 사람 열라 많았다며 ㅋㅋㅋ
T-익스프레스인가?ㅋ 그거 타려고 ㅋㅋㅋ기방횽은 한시간반기다렸다고 하고 민호는 한 두시간반 기다린거같다고 ㅋㅋ
근데 암튼 그 거기 안전요원이 가면 벗으라고 해서 벗었는데.... 기방횽이 자기가 가면은 저기다가 놓을테니..
다 고개 숙이고 있으라고...그래서 다 잘숙이고 있다가.......앞에 일우 민호 뒤에 기방횽 범이 이렇게 탔는데
출발하고서도 숙이고 있어야 하는데 갑자기 일우가 뒤돌아서 "아 신난다!!!!!!!!"  이래서 다 걸렸다며..ㅋㅋㅋ 그것만 타고 집에왔대....ㅋ_ㅋ
민호가 일우한테 ㅋㅋㅋㅋ그때 무슨심정이였냐면섴ㅋㅋㅋ물어보더라..


그리고 오늘 뭐 민호가 잘하라고 였는데 잘하고있냐?였는지 무튼 문자를 보냈는데 과감히 씹혔다몈ㅋㅋㅋㅋㅋㅋ..

 

그리고..범이 생일날  일우.범이.민호. 또친구 이렇게 같이 보냈댘ㅋㅋㅋㅋㅋㅋ


일우가 뭐 잘 챙겨준대나...ㅋㅋㅋ 엄마처럼?ㅋㅋ  (뭔밥얘기가 나왔는데 ,,)

그러더니 민호가 대뜸 "밥은 먹고 다니냐......." 이러는거 ㅋㅋㅋㅋ
그리고 기방횽이 쫌 ...멘트를 ....분위기 쏴하게 날렸더니 ㅋㅋ 민호가  완전 무리수 멘트였다며...ㅋ

 

아..기억안나..
무튼 그러고 끝인사 한마디씩 하는데... 

민호가 내년에 또 뵙자고 ㅋㅋㅋㅋㅋ 내년에 일우 팬미팅에서 더 짖꿏은 얘기들로 오겠다고했나..ㅋㅋ
무튼 그러고 ㅂㅂ2였던듯.

아 중간중간 생각이 안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기억력 3초인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 일찍와서.
대기실서 밥먹고..  2층서 관람 열심히 했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재밌었음.

한줄요약: 이민호는 짱이곸ㅋㅋㅋㅋ 친구들도 훈훈..

 

 

만능미노
잘하라가 아니라 떨리냐였던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능미노
나는 일우가 노래부르려고 하니까 갑자기 떨지마~ 인가? 그 소리 들렸는데 민호 목솔인거 같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쏘쿨
ㄴ머야 ㅋㅋㅋㅋ 다들 첨듣는거야? 돋넼ㅋㅋㅋ ㅇ_ㅇ다들.. 할로윈가면으로 맞춰쓰고..진짜 두시간반내내 그거쓰고 기다렸는데 한순간에 걸려서 ㅋㅋㅋㅋㅋ기방횽이 4만원주고 자유이용권끊고 그거 하나 타고 왔다며..근데 기억에 많이 남는대.. 글고 겨울에 스키장 많이 간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능미노
ㄴ그것도 민호가 가자고 해서 갔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호는 통보하는 스탈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귀여워~~

애버랜드 얘기 난왜 첨듣는건쥐 ㅠㅠ

범에 팬미팅때도 했다던데~~@@

 

 

[정일우 갤러리의 후기중 일부]

 

글고 민호범횽 나왔을떄                
객석반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가움의 도가니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초호화게스트란 이런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들어갈려하니까 가지마요 작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범횽 나 오랜만에 봤는데(옛날에 한번 봤음)                
난 여태 일우랑 범이가 동갑인줄 알았음ㅋㅋㅋㅋㅋ                
미노횽은 그냥 일우횽이랑 암튼 친구맞는거 같음....뭔가 약간 닮았음......얼굴말고....                
범이가 일우 좋은 형이라고..... 우리중에 제일 흰색에 가까운??그런캐릭터라고...                
민호가 일우 순수하다고...                
본인은 자기 터프한거 좋아한다고.....                
뭐지.....우리일우 평생 잘 부탁한다고...(이때 미노횽 왜 우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집보내시나연...............                
미노범 둘다 블랙이었고.......범이는 요새 아방가르드 영향받는듯...                
미노횽은 까만수트에 흰색티.....둘다 까만바지......                
일우횽 혼자 캔디컬러 왜냐면 생일상받은사람이니까!!!!                
그냥 나의 느낌은 이랬음...세사람 친구라 참 좋다.....                
일우한테 따뜻한 사람들이겠다.....(욕도 많이 할지도 모르겠다.............)                
                
일우횽 나중에 반색하시며                
두분 오늘와주셔서 감사하고....(마무리짓기신공)                
그랬더니 두분외 엠씨횽까지 셋이서 막 왜 우릴 다 들여보낼려고 하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우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